Posts
485 posts![[속초] 영랑호 식후산책](https://img.zoomtrend.com/2015/05/21/c0014543_555dc5af0ec50.jpg)
[속초] 영랑호 식후산책
고성 델피노 회동으로 모여 점심먹고 가볍게 움직이자며 들린 영랑호, 청초호는 많이 가봤지만 영랑호는 처음인데 관광적으로 개발은 덜 되었지만 고즈넉하니 번잡스럽지 않은 풍경이 좋더군요. 걷기 싫어하는 멤버도 있어 통천군순국동지충혼비 주변에서 왔다갔다~ 철쭉도 한창이었네요. 버드나무가 막 순을 내고 있어 예뻤던~ 보케보케~ 버드나무와 보케 ㅎㅎ 뭐 딱히 한건 없이 퀴즈프로그램 맞추고 그러기만 했지만 평범하게 즐거워 더 좋았던 한때였네요.


속초&양양 봄나들이
반짝 하고 봄이 왔던 지난 주말, 속초에 놀러 갔다 왔다.숙소가 양양에 있어서 속초와 양양을 넘나들며 돌아다녔다. 일단 중앙시장부터 가서 한바퀴 돌며 시장 구경을 하고 서둘러 회센터로 내려갔다.수많은 가게들의 호객 행위를 물리치고 김승은이 추천한 아라횟집으로 직행.'얼굴 하얗고 귀염상인 아줌마가 있는 곳'이라고 했는데 가자마자 알아볼 수 있었다.아라횟집에서 추천받은 숭어, 놀래미, 광어를 모듬회로 먹고 알차게 매운탕까지 싹싹 먹었다.아 쫌 감동적. 여기 저도 추천이여. 숙소는 양양에 있는 쏠비치.라블리 회사 찬스 덕분에 회원가로 호텔에서 묵었다.가우디를 패러디한 요상한 스페인 컨셉인데 한적하고 전망 좋은 게 큰 장점이다.시장에서 사들고 온 만석닭강정 먹으면서 무한도전 보니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