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포스트: 485|아이템:속초(546)
Tags

Posts

485 posts
강원도 동해안 솔로여행기 - 1) 미시령, 설악산

강원도 동해안 솔로여행기 - 1) 미시령, 설악산

안녕하세요. 포스팅 집중강화 기간(?)을 맞이하여 여러가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4월에 다녀온 강원도 동해안 여행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3주간 연속을 훈련을 한 관계로 긴 휴가를 얻었고 5월에는 부대를 옮기게 되어 강원도에서 마지막 여행을 해보고자 계획하고 실행에 옮긴 여행이었습니다. 자전거를 접어 트렁크에 싣고 카메라 하나 챙겨서 이렇게 나가는 여행은 정말 특별하더군요. 물론 전 과정을 혼자 다녀서 많이 외롭기는 하였습니다만..... 여행일정은 1박2일로 홍천에서 출발하여 미시령을 지나 속초, 양양을 지나 정동진에서 1박을 한 뒤에 강릉을 둘러보고 홍천으로 돌아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아침에 홍천에서 출발하여 44번 국도를 따라 북상하여 미시령 터널을 지나 속초로 진입하였습니다. 4

강원도 속초 설악산 등반!!

강원도 속초 설악산 등반!!

hunter1484의 블로그|2013년 3월 25일

안녕하세요 블로그주인 hAtz입니다.(하츠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카운터스트라이크 하운즈 같은 fps게임만 거의 하던 저는 체력의 저하를 체감했습니다.. 그래서 결정한 등산! 이번에는 강원도 속초 설악산 등반!! 을 하였습니다!! 설악산에는 케이블카도 있죠? 케이블카 탈때는 상당히 겁났는데 막상 타고나서 눈질끔 감고 있다보니 어디서 도착지에 와있더군요 ㅋㅋ 설악산의 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 ▼ 아직도 눈이 다 녹지 않은 설악산의 모습이네요 케이블카에서 본 설악산은 가히 절경이라 표현해도 되겠죠? ㅎㅎ ▼ 두번째 설악산의 웅장한 모습!! ▼ 저 가든은 어떤 맛있는걸 파는걸까요 ㅋㅋ ▼ 설악산 케이블카에서 본 전경 ▼ 3번

[속초] 눈과 추암해수욕장

[속초] 눈과 추암해수욕장

타누키의 MAGIC-BOX|2013년 3월 16일

두텁게 내린 눈을 헤치고 다닌 자국 진사님, 거기서 찍으면 좀 낫나요? 푸르디 푸른~~ 해수욕장 바로 앞집인데 아직 안일어나셨나 눈이 그대로 ㅎㅎ 발자국 없이 깔끔한게 +_+ 이게 어느정도 두께냐면 이정도 ㅎㅎ 동글동글 소품같습니다.

[속초] 눈내린 추암 촛대바위 일출

[속초] 눈내린 추암 촛대바위 일출

타누키의 MAGIC-BOX|2013년 3월 15일

눈이 한창이었던 1월 중순의 추암 촛대바위에 일출보러 다녀왔었습니다. 살짝 늦었지만 구름에 아직 안떴더군요. 금요일임에도 사람들이 꽤 많았던~~ 그래도 구름을 비집고 나와주네요. 환해지는~ 촛대바위와 함께 살짝~ 작년엔 아예 못봤는데 이나마도 다행이긴 하죠. ㅎㅎ 여름에는 촛대에 가깝게 해가 뜨는데 겨울이라 ㅠㅠ 새들아 날아라~하고 죽어라 쳐다봐도 한번 앉은 녀석은 참....안움직입니다. ㅠㅠ 일광욕 한번 잘~~ 한다~ 촛대바위만 단독샷~ 날씨도 좋고~ 이날 일출보고 바로 태백산 눈보러 올라갔죠. ㅎㅎ 시그마 18-250인데 직광이긴해도 다른 녀석보다 조금 더 플레어가 잘 생기는 것 같기도 합니다. 절벽 위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