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485 posts![[속초] 해피하우스 모텔](https://img.zoomtrend.com/2016/01/30/c0014543_56a63e101c9e1.jpg)
[속초] 해피하우스 모텔
속초항 앞에 위치한 가게로 게스트하우스식 모텔이 줄지어 있더군요. 그렇게 크게 다르진 않지만 옥상층에 카페테리아와 전망대가 있습니다. 항이 막고 있긴 하지만 간편하게 해를 볼 수도 있을 듯~ 조식도 제공하구요. 티비와 무선, 냉장고도 괜춘~ 대충 있을건 다 있는데 아쉬운건 욕조가 없네요. 침대는 전기장판 장착~ 평일 4만원이었습니다.

Nice Boat.
속초에 와 있습니다. 등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Pier 51이라는 카페입니다. 앞이 뚫려있어 바닷바람도 파도소리도 다 들어오네요 ㅎㅎ

시원한 강원도 여행기 - 8월 9일(日)
이전 글: 시원한 강원도 여행기 - 8월 8일(土) (2) 모텔에서 맞는 일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어제 주섬주섬 집어먹던 과자의 흔적과...아침으로 먹을 컵라면이 보입니다. 뭔가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다 집어넣고 왔습죠(...)뭔가 놀러왔을때 만의 즐거움이라고 해야하나;;; 오늘 떠날 여행길을 더 즐겁게 해줄 물건들입니다. :) 저만 치즈라면...헤헤... 나이프가 이렇게나 일상생활에 쓸모가 많습니다! 후루룩 후루룩 먹는데, 뭐 나쁘지 않더군요. 치즈라면 같은 맛도 나고... 아니 클림트를 왜 뉘여 놨어;;; 누워있는 클림트의 '키스' 를 뒤로하고 모텔에서 체크아웃 했습니다. 처음 일행이 움직인 곳은 아야진에서 멀지 않은 '청간정' 이었습니다.아침부터 태양이 작렬하는.... 저 계단을 오르면
![[속초] 청초호 저녁노을 산책](https://img.zoomtrend.com/2015/06/05/c0014543_5570f4a1417d8.jpg)
[속초] 청초호 저녁노을 산책
저녁 식전 운동을 겸해 청초호로~ 4월 말이라 아직 꽃들도 많고 사람도 많고~ 라일락은 역시 보라 ㅎㅎ 벚꽃도 남아있고~ 해질녘 청초호 그 많던 요트들은 어디로~ 진다진다~ 그래도 몇대는 있던 ㅎㅎ 바이킹은 정말 오랫만에 타봤네요. 작긴 해도 나름 꽤 올라가던 ㅋㅋㅋ 일행이 힘들어해서 타다 직원은 추가해줄까 막 그러는데 세웠.........ㅠㅠ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