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포스트: 300|아이템:광화문(153)
Tags

Posts

300 posts
10/6~9 10/8 고려대 찍고 광화문 찍고 ... 신도림까지

10/6~9 10/8 고려대 찍고 광화문 찍고 ... 신도림까지

6일, 7일과는 다르게 스파르타로 8일 일정은 이루어졌어요. 그 여파로 오늘은 아침에 일어났다가 다시 기절해서 아침 11시까지 잤습니다;;;; 먼저 일빠로, 고려대학교 역을 갔어요. 원래는 학교 메인 캠퍼스 가면 지도를 얻고 그 주변에 원룸/자취방들을 알아봐야겠지 했는데, 잘못된 선택이었어요. ㅠㅠ 다행히도 곧바로 내리자마자 map이 있어서 보기는 봤지만, 어디를 가야되는지 몰라 걸어다니는 학생들을 따라 캠퍼스 정문쪽으로 이동했어요. 학생센터인 듯 한데 정식명칭이 기억이 안 나군요 ㅠㅠ 들어가서 보니 학생 상담센터도 있고 파파이스도 있어서 신기해 하고 있다가 one step center인가 하는 곳에서 학교 지도를 받고 땅을 쳤습니다 ㅠㅠ 그래... 안암으로

서울 - 광화문 (갤러리현대, 쌈지 농부의시장)

서울 - 광화문 (갤러리현대, 쌈지 농부의시장)

뿔난야옹이 |2012년 7월 9일

날더운 주말 사진을 찍고 싶어 급히 떠난곳은 광화문. 항상 자주 지나 치긴 했지만 한번도 광화문근처에 있는 갤러리를 가보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갤러리현대 를 목표로 가봤습니다. 광화문 도착~~~! 광화문에 잔디를 깔았더군요 ... 날더운날 푸른 잔디를 보니 좋네요 도심 에서 날이 갈수록 잔디와 나무가 사라져서 그런지 맘까지 편해지네요 광화문에 소박한 이벤트 두개가 있더군요 광화문 재활용 나눔장터 와 쌈지 농부의 시장. 둘다 너무 소박해서 아쉽네요 쌈지 농부의 시장은 좋은거 같은데 좀더 활성화 되었음 하는 맘입니다. 혹시나 하는 맘에 찾아봤더니 쌈지농부는 유기농채소를 인터넷으로도 팔고 있네요 쌈지 농부 가게 http://www.fromfarmers.co.kr/shop/main

설마 그럴리가 없어

설마 그럴리가 없어

sovake|2012년 6월 24일

지인이 추천해서 스폰지하우스에서 조조로 보고왔다. 스폰지하우스는 보통 평일 저녁에 갔었는데 토요일 오전시간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왔다. 아~이 영화 잼있게 봤다. 감독이 스폰지 대표인데 예전에 '맛있는 인생'도 괜찮게 본 기억이 난다. 영화내용을 모르고 갔는데 영화 후반쯤에 영화제목이 왜그런줄 알았다.ㅋㅋ 주인공이 찌질하게 끝날줄 알았는데 끝이 우울하지 않고 해피엔딩 같아서 좋다. 언니네 이발관 이능룡을 누군가 카세료에 비교했던데 나는 호시노겐이 떠올랐다. 어설픈 연기였지만 나름 소소하게 빵빵터졌다. 특히 이음 소개팅 어플 상담원과 통화씬.ㅋㅋㅋㅋㅋ 그리고 기타레슨생 관두는 씬. 누나랑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져와의 대화

경복궁 나들이

경복궁 나들이

련석의 블로그|2012년 6월 20일

서울 형네 집에서 며칠 지내면서 경복궁에 갔다왔었다. 경복궁.. 경복궁.. 말이야 많이 듣고 사진으로도(흑백.. 사진..) 많이 봤었다. 그래서 뭐 큰~~!! 기대는 안 했었다. 집에서 두 정거장 거리니 나들이 가보기로 결정!! 광화문. 그렇다. 광화문이다. 그것도 뒷면. 이럴수가. 광화문에게 포스가 함께하길... 은 집어치우고. 광화문의 포스랄까 위엄이랄까 오오~ 뒷면이지만 멋지다!! 저기 조선시대 갑옷 입고 있는 거(?)는 아마 마네킹일 거라고 나와 형수님은 얘기를 나눴더랬다. 점점 가까이 가는데 사람들이 옆에서 막 사진을 찍는다. "저 사람들은 외국인인가 보네, 마네킹이 신기해서.. 참.." 그런데 웬 걸!! 사람이 움직이지도 않고 떡 서있는 거네~ 힘들겠다는 생각이... 광화문 정면에서 찍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