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

포스트: 750
Tags

Posts

750 posts
밤하늘의 은하수를 보신 적이 있으세요?

밤하늘의 은하수를 보신 적이 있으세요?

차이컬쳐|2013년 7월 31일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 반복적으로 꾸는 꿈 중 하나가 어두운 밤하늘에 엄청난 양의 별들과 은하수, 달 보다 더 큰 행성이 하늘에 떠 있는 이런 장면의 꿈을 자주 꿉니다. 하늘에 엄청난 양의 별들... 도심에만 살던 사람은 별이 어느 정도 많은지 감이 없으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군대를 산 속 깊은 곳에 있었던 분들은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전 저의 꿈처럼 엄청난 양의 별과 은하수를 보는 것이 인생의 목표 중 하나였는데요, 작년에 이뤘습니다. 위의 사진은 어둠의 정도별 별이 보이는 양의 사진입니다. 도시에서는 별이 거의 보이지 않죠. 위의 사진은 작년 함께 간 동생이 현지에서 친해진 외국인 일행과 은하수와 하늘의 별들을 "정말 감탄 하면서" 보던 장면입니다. 이 날 저녁은 정말 은하수의 감동이..

싱가포르 포토존 소개 #01 베이 프론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Bay Front, Marina bay sands hotel;MBS)

싱가포르 포토존 소개 #01 베이 프론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Bay Front, Marina bay sands hotel;MBS)

안녕하세요 싱가포르에 온지 반년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 그동안 찍은 사진을 방출해볼까 해서 포스팅을 합니다.시간이 촉박한 여행(스탑오버 혹은 단기 출장)에 기념 사진은 찍고 싶은데 어디서 찍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싱가포르에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핫스팟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첫번째 포스팅은 모두들 아는 마리나베이 주변인데요, 호텔 수영장편은 나중에 올리기로 하고... 하나씩 볼까요 이 사진은 마리나 베이 쇼핑센터 앞에 있는 호수에서 매일 저녁에 2~3회씩 상영하는 워터스크린 영상입니다. 중앙쪽에 자리를 잘 잡게 된다면 레플스 플레이스의 환상적인 야경과 멋진 워터스크린을 동시에 촬영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굉장히 어둡고 많은 인파가 있는 관계로 삼각대 설치는 힘들다고 봐야합니다. 모두

강원도 동해안 솔로여행기 - 4) 정동진 야경

강원도 동해안 솔로여행기 - 4) 정동진 야경

안녕하세요. 강원도 동해안 솔로 여행기 첫날은 정동진에서 마무리가 됩니다. 양양 낙산사에서 출발하여 7번국도와 동해고속도로를 달려 해가 지기 전에 정동진에 도착하였습니다. 미리 예약해둔 모텔에 짐을 풀고 조용한 정동진 역을 구경하러 나와봤습니다. 모텔에서 바라본 정동진역입니다. 모텔은 시설은 별로 최신은 아니지만 바다가 바로 보이면서도 1박에 4만원(비수기라서 그렇습니다만...) 이라는 적절한 숙박비를 받으시더군요. 혼자서 숙박하는 남자손님을 의아해 하는 눈치이긴 하였습니다만.정동진 역에 있는 시간표입니다. 광장에 고양이 몇마리가 돌아다니면서 야옹야옹 거리길래 주변 슈퍼마켓에서 소시지를 사서 바쳤습니다. 잘 먹더군요.....해가 넘어가고 방안에 있을 생각이었습니다만 혼자 있으면 적적하여 삼각대와 카메라를

[12년 12월 기타큐슈여행]일본의 신 3대 야경,사라쿠사산의 야경[19]

[12년 12월 기타큐슈여행]일본의 신 3대 야경,사라쿠사산의 야경[19]

오후 느즈막히 찾아간 곳은 일본 신(新)3대 야경 중의 하나라는 야하타지역의 사라쿠사산입니다. 오리지널(?)일본 3대 야경인 나가사키,하코다테,고베에 뒤이어 생긴 일본의 새로운 야경 명소라고 하네요 기타큐슈에서 전차로 30분 정도 달려 JR 야하타역에서 하차 야하타역에서 사라쿠사산 케이블카 정류장까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토~일,공휴일 14~20시 사이에만 운영) 버스를 타고 15분 정도 달려 케이블카 정류장에 도착했습니다 케이블카 정류장의 고양이 역시나 이런 야경포인트 에는 연인들의 염장이 끊이지 않죠.한국어 안내판이 있...는건 좋았는데 [100억달러짜리 야경]을 [100달러짜리 야경]으로 오타를 쳐서 저희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선사해 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