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포스트: 488
Tags

Posts

488 posts
전국 삼각 투어; 4일차 광주~서울 그리고...

전국 삼각 투어; 4일차 광주~서울 그리고...

Dark Ride of the Glasmoon|2012년 11월 21일

이래저래 급조된 부산 목포찍기 전국 삼각투어, 마지막 날의 기록입니다. 길 자체는 단순해서 목포에서부터 달려왔던 1번 국도를 따라 그대로 올라가기만 하면 되네요. 1번 국도는 광주 위 장성과 정읍 사이에서 내장산을 옆으로 지나게 되는데 때는 이제 11월 중순. 단풍은 이제 지났다지만 길에서 가까운 백양사에 들러보기로 했습니다. 그랬더니 웬걸, 누가 단풍 지나갔대?? 산이 아주 불타고 있더구만요. 그냥 사진 보시죠. 마지막은 대웅전과 백학봉. 전남 지방이 단풍이 가장 늦다는건 알았지만, 또 한창 절정은 지났다지만 어릴적 언젠가의 설악산 이래 이런 단풍을 직접 보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아 오길 잘했어. T_T 다시 길로 돌아와 장성호(스나이퍼 말고 호수)

그래, 단풍을 보러 가자, 교토에 - 02. 단풍의 명소라는 에이칸도로..

그래, 단풍을 보러 가자, 교토에 - 02. 단풍의 명소라는 에이칸도로..

수륙챙이|2012년 11월 21일

교토도 이미 여러 번 와 봤기 때문에,길이나 버스, 지하철, JR 등에 대한 노선도를 어느정도 알고 있습니다..=_=..그런데 한번도 에이칸도와 난젠지를 가 본 적이 없더군요.. 이번 여행의 첫 출사는 에이칸도로 정했습니다..사실 교토 대부분 본 곳이라 어딜 가도 그게 그거라고 생각했고,그나마 못 가 본 곳을 위주로 뒤져 보자는 생각이였습니다..-_-.. 에이칸도 근처까지는 버스로 갈 수 있습니다만..단풍시즌의 교토는 버스보다 무조건 지하철입니다.. 버스 엄청 막힙니다..-_-..금요일 퇴근시간의 서울 이상입니다.. 쉣이더군요.. 에이칸도로 향하는 사람들이 조금 (!) 보입니다..만..실제로 에이칸도에 가니 바글바글 하네요.. 에이칸도에 입장하기 전 모습입니다..가는 길에 단풍도 예쁘게 물들었

서울 - 올림픽공원 가을풍경

서울 - 올림픽공원 가을풍경

뿔난야옹이 |2012년 11월 20일

한순간에 가을에서 겨울로 들어섰네요. 11월달에 산책나갔다가 찍은 올림픽공원 풍경을 정리해봤습니다. 단풍이 멋진데 가을 풍경은 볼수록 쓸쓸해보이네요

경주 불국사의 가을

경주 불국사의 가을

無我之境|2012년 11월 17일

지난 주 금요일과 토요일 이틀에 걸쳐 가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주목적지는 토요일 주왕산이었고, 금요일 중간 기점으로 경주를 정하고 구체적인 계획 없이 무작정 떠났지요.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 안에서 경주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불현듯 떠오른 불국사와 석굴암. 사실 경주는 수 없이 다녀왔었지만 불국사와 석굴암은 안 가 본 지 너무나 오래되었더군요. 초등학교 수학여행 때 가 본 이후 한 번도 다시 찾지를 않았으니. 그래서 불국사와 석굴암으로 낙점. 돌이켜 보면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11월 초순이 다 지난 시기라 단풍은 별로 기대를 안 했었는데, 뜻밖에도 너무나 예쁘게 물든 단풍 구경을 할 수 있었거든요. 불국사 주변의 단풍이 이리도 아름다운 줄 미처 몰랐습니다. 불국사의 모습은 어릴적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