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포스트: 488
Tags

Posts

488 posts
회사 워크샵

회사 워크샵

thru and thru |2013년 10월 29일

알파프로젝트 답지 않게 프레스토는 가수분해도 없고 질기다.라고 생각한 그날 저녁 플라스틱지지대 분해됨 산을 탄다길래 머렐 카멜레온으로 갈아 신음 계단 30초 걸었는데 힘듦 아니 이런 요트계의 타카히로 키노시타 간지는 뭐지 라고 생각하며 역시 간지는 생활간지가 짱임을 다시한번 깨닮 요트 탔는데 파도만 높음 술먹고 새벽3시에 잤는데 옆사람 코골이로 새벽에 깨서 산책 산 좋음 취사 좋지 않음 힘듦

[오대산] 단풍 가득한 선재길 맛보기

[오대산] 단풍 가득한 선재길 맛보기

타누키의 MAGIC-BOX|2013년 10월 26일

YES24 한달 제한때문에 한동안 여행기를 잘 안올렸는데 이제 슬슬 다시~ 똑같이 쓰지만 않으면 된다는데 그게 참...어려운거라 간단한 B컷으로만 먼저 올리는 식으로 동시 진행하면서 따라잡아야겠네요. 저번 주에 다녀온 오대산인데 설악산과 달리 여기는 제대로 절정을 맞이했더군요. 월정사에서 상원사가는 길인 선재길이 유명하다기에 다녀왔습니다. 난이도가 상당히 쉽고 바로 계곡을 따라 걷는 방식이라 산책하는 느낌~ 오대산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주차 문제가 좀 정돈 안되는게 아쉽긴 했지만 그 덕으로 또 같이 주차하고 걸어갔다 올 수도 있었고;; 산을 관통해 차길이 나있는 특수성때문에 ㅎㅎ 전체에서 여기가 제일 핫스팟!! 정말 단풍이 멋드러지게졌었는데 사진 찍으시

[설악산] 이번 주 절정이 기대되는 비선대

[설악산] 이번 주 절정이 기대되는 비선대

타누키의 MAGIC-BOX|2013년 10월 25일

저번 주말에 다녀온 설악산~ 높은 구간은 날씨가 흐려서 포기하고 비선대까지만 보고 왔었는데 단풍이 아직 제대로 들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었네요. 이번 주가 아마 낮은 곳은 절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볍게 다녀오기 딱 좋을 듯~ YES24 한달 제한에 걸려서 몇장 못 올리는게 아쉽 ㅠㅠ 비선대 앞 풍경~ 천불동 입구도 파랬는데 어차피 위는 다졌을테고 이쪽으로 해서 천불동까지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