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
Posts
76 posts
그랜드 프레리의 겨울
* 한 줄 요약 : 매우 춥고 눈이 많다. * 유의 사항 : 사진만 있고 별 내용 없으니 여행기를 보러 오신 분들은 스킵하셔도 됨. * 언제 : 2013년 말 ~ 2014년 초의 사진. 내가 지금 '남미 여행편'이나 '구청장님과의 대모험'등의 포스팅을 하지 않고 생뚱맞게 그랜드 프레리의 겨울 포스팅을 하는 하늘보다 높고 바다보다 깊은 이유 : 우유니 포스팅을 하려면 우유니 사진이 필요한테 우유니 투어 중 카메라가 고장나는 바람에 막바지엔 폰으로 찍었는데 그 사진이라도 포스팅 자료로 쓰려고 했으나 한국으로 돌아와서 핸드폰을 바꿨기 때문에 옛날 폰을 찾아서 노트북과 연결한 뒤 사진을 옮기는 작업을 하는데 남미 여행 출발 전 생활했던 캐나다 알버타 주의 중소도시 그랜드 프레리에서 찍은 사진들

겨울 일본여행에서 정말 무서웠던 눈(雪)
사실 어디든지간에 천재지변은 무섭지만요…. 비교적 따뜻했던 명절이 지나고 봄이 온다는 입춘도 왔건만, 느닷없이 쏟아진 폭설로 인해서 윗쪽 강원도 특히 동해 인근 지방은 큰일이 난 상태입니다. 축사가 무너지고 비닐하우스가 쓰러지고 도로가 막히고 휴교령이 내려지는 등 피해들이 속출하며 특히 목요일에 다시 한번 눈이 쏟아진다는 예보까지 떠서 그 피해는 아직도 더 계속될 것만 같은데요. 이렇게 눈으로 피해를 본건 우리뿐만 아니라 저기 일본 도쿄도 마찬가지라서, 지난 주말에 열린 취미관련 행사인 '원더 페스티발 2014'를 맞아 도쿄에 가셨거나 혹은 현지에서 살며 행사장을 찾은 분들도 진짜로 고생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눈이 너무 많이 와서 교통 마비는 물론이고 기껏 전철이 와도 역사에 눈이 무릎 높이로

대설 바보커플 패러디 마마마 버전들
"연인과 있을 때 눈이라니 특별한 기분이네요" 시리즈 "연인과 있을 때 눈이라니 특별한 기분이네요"시리즈, 이어서 특별한 기분 시리즈 모음특별한 기분이야 연인과 있을 때 눈이라니, 특별한 기분에 빠져들어서 저는 좋네요 원본대설주의보 보도입니다리얼충 특집 아님 픽시브에선 이미 오만가지 배리에이션이 쏟아지고 있는 상태.언제나처럼 마마마만 올려봅니다. 이야아~ 연인과 있을 때 눈이라니 특별한 기분에 빠져들어서 나ㄴ읍 / 어이 뭔 소릴 하는거야 바보!!https://twitter.com/nochitas/statuses/432319070524817409 토마토 아내와 있을 때 눈이라니, 특별한 기분에 빠져들어서 저는 좋네요 작가 얇은책오리캐 발랑까진 초딩
내일 일본 관동의 날씨 일정은...폭설.
무려 10년만의 큰 눈이라고 합니다. 아아... 어째서인가요, 하늘이여. 왜 꼭 극복하기 벅찬 시련을 줘야만 하는 겁니까. 인간이 아무리 열심히 해도 천기까지는 어쩔 도리가 없는 것을... 눈이 오면 현지나 한국이나 곤란한 것이. 일단 한국 쪽은 위성을 통한 라이브 뷰잉이니까 악천후면 방송에 지장이 생길 가능성이 있고, 현지의 경우엔...일본의 대중교통이란 자연재해에 엄청 취약해요... 눈비 많이 오면 차 끊기는 건 예사인 곳이죠.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까지 모두 무사히 올 수 있을까... 저는 올 때 눈이 펑펑 와서 못 돌아가는 한이 있더라도 그냥 일찍 가 있어야겠습니다. 게이힌토호쿠 선만 움직여주면 칸다에서는 논스톱이니까요. 내가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