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4145 posts[프린세스커넥트] 클랜전 2지역 보스 그리핀 첫트!
아침에 일어나보니 1지역 잡히고 2지역이 열렸더군요. 클랜전 2지역 보스는 그리폰! 전방 3명에게 마법공격을 하는게 꽤나 아팠습니다. 카오리의 경우 피 80%가 훅~~ 날아가버리더군요; 아무래도 이번 보스는 마호를 뺄 수가 없을 듯. 최고대미지는 15만~16만 정도에서 머물것 같습니다. 어제 페코린느 7랭 달성하면서 7랭 보유캐릭이 9명으로~ 마지막 10번째 7랭 작업은 미미로 하고 있습니다. 무기 10조각 남았으니 내일쯤에 7랭 될 듯. 성능은 미츠키가 더 평가가 좋지만, 그래도 애정캐 하나,둘 정도는 육성하는 것도 나쁘지 않잖아요~ 클랜전 CP의 경우, 어제 스테 300 먹으며 달렸더니 자기전에 830포인트까지 모
[게이트식스] 오픈부터 10일차...저는 여기까지입니다.
오픈한지 10여일차인 게이트식스. SF 스토리도 좋았고, 흔한 판타지 캐릭이 아니라서 나름 흥미가 있었던 게임이었습니다. 하지만...아무래도 저는 이쯤에서 하차를 해야겠네요. 육각타일 맵을 진행하는 전략알피지 형식은 신선했으나, 결국 맵 다 뚫고 나니 남는건 세븐나이츠 때 토나오도록 질리게 했던 쫄작 쫄작 쫄작... 게다가 이 게임은 타일맵 이동하는 시간이 있어서 오히려 그것이 자동사냥에서는 큰 단점으로 작용합니다. 쓸데없이 이동하는데 시간을 다 잡아먹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틀전부터 시작된 봄꽃놀이 이벤트. 20분마다 1번씩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1회 클리어하는데 7~8정도 걸립니다; 3회 자동 돌려놓으면 15~20분정도나 싸우고 있어요. 그거 끝나고 나면 속성던전
[프린세스커넥트] 노조미 해제! 7랭 달성!! 그리고...8-15 보스 격파~!!!
오늘 아침엔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3성 노조미도 피스 다 모아서 해제했고, 그리고...드디어 8지역도 클리어했습니다!! 하나씩 썰 풀어봅니닷!! 오늘 피스 145개 다 모여서 드디어 노조미를 해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방 OK~!! 조각 모아서 해제하면 이런 연출도 뜨네요~ 그리하여 드디어 3성 탱 노조미를 겟~~!! 게임시작 11~12일만에 빠르게도 얻었습니다! 며칠전부터 장비표 보며 노조미 장비 파밍을 해뒀었죠. 얻자마자 바로 7랭크 달성~~ EX는 탱커답게 물방 증가! 노조미의 꽃은 역시 유
스탈린이 죽었다! - 무시무시한 역사를 비트는 법
이 영화는 사실 볼 마음이 없었습니다. 정말 보고 싶기는 해서 나름대로 해외에서 공수해서 보는 상황이 되어버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안 보고 넘어갈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미 이런 저런 이유로 해외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고, 국내 영화제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버리는 바람에 안 볼 수 없는 영화로 등극 해버리는 상황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상황이 이쯤 되면 넘어가는게 바보인 거죠.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솔직히 저는 이 작품의 감독인 아만도 이아누치의 작품을 제대로 본 적이 없습니다. 인 더 루프 라는 영국 코미디로 매우 유명한 사람이라고는 하더군요. 정치 코미디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사람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던 겁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