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Posts
604 posts
넥슨의 게임인 M.O.E.의 새로운 TV광고를 봤는데요...
소감 : 이미와칸나이 아니, 나쁘다 좋다의 의미라기보다는 진짜 무슨 소릴 하고 싶은건지 전혀 모르겠네요 아가씨 하나가 나와서 뜬금포 얘기를 파란하늘아래서 횡설수설 늘어놓다 끝나는데 이게 게임 광고인지 무슨 광고인지 전-혀 모르겠어요. 이 느낌을 언제 받았나 싶었는데... 옛날에 회색도시 광고를 샘 해밀턴이 했을때 이런 느낌이었던듯. 그나마 그 때는 그게 게임 광고라는 얘기는 해줬는데. 대기업 홍보부는 어떤 시스템으로 돌아가길래 이런 걸 재가해준거야? (...)

FF15의 선전이 엄청 미끄러지고 있어서 내 안에서 화제 && FF15, 팬의 의견을 수용해 터무니 없는 변경을 저지름
1 "이건 도전하고 있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면, 적어도 FF로선 성립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FF시리즈에는 무언가 규격 밖의 부분이 필요하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것이어선, FF 로서 내는 의미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도 두근거리지 않겠죠 사스가 FF 퀄리티. 실망시키지 않지 디테일에 신이 깃든다 그건, 사실일지도 몰라 이렇게까지 하는게, FF다 2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2(金) 17:27:40.36 ID:pMlw9pyHr.net 겉보기도 내용도 마구 미끄러지는 중 4 :風吹けば名無し@\(^o^)/ 2016/09/02(金) 17:28:29.77 ID:yw/fp5f10.net 광고비가 규격 밖이다

러브라이브 - 오직 한 화를 위한 광고
그 왜 얼마전에 Re:제로가 18화 한 화만을 위한 광고를 게재한 적이 있었죠. 그 때 그걸 보고 '참 대단하다. 한 화만을 위한 광고라니...'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요즘에는 그런 게 그냥 유행인가 봅니다. 선샤인 7화 제목 [TOKYO] 대충 내용은 아쿠아 멤버들이 도쿄에 놀러가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모르죠. 근데 이 양반들이 도쿄 전체에다가 선샤인 7화 단독 광고를 다 뿌려놨습니다 세상에...이게 무슨 공공폭격인 것인가 (...) 광고에 적힌 내용은 Aqours in TOKYO!? 라고 하는군요! 근데 이래놓고 안 가면 어쩌ㅈ.. 선샤인에 대한 관심이 계속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마치 럽라 애니 2기 때를 보는 것 같네요. 딱 그 때를
불편한 광고는 셀 수 없이 많은데
불편하다, 불편하다, 불편하다.트위터에 불편하다는 분들 때문에 나도 불편함이 옮았다.그래서 사회 곳곳에 뿌리깊은 성차별적 요소들이 눈에 띈다.소화불량에 걸려도 시원찮을 것들이 곳곳에 산재해 있다. 가끔이지만 남자들, 특히 선배들과의 식사자리나 술자리에서도그들이 하는 얘기의 주제 자체가 불편한 경우가 참 많았다(물론 이건 대학교 1학년때부터 이미 불편한 때가 많았다)그게 개인적인 이유든, 성차별적인 내용이든 상관없이 말이다 그쪽은 가끔이기도 하고, 늘 그런 얘기가 나오는 것도 아니라서그냥 하하하, 뭐 여자있을때까지 하는 얘기 아니니까 상관없지오히려 더 크게 웃어버려서 형들은 내가 이런거 좋아하는줄 안다뭐 그런 얘기 하려고 이 글을 시작한 것은 아니고... #1. 방금, JTBC 뉴스룸이 끝나고 나온 광고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