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남들은 대박난 확률업, 그럼 저는? (소녀전선 관련)
많은 분들이 이번 확률업에 제조를 신나게 돌렸고, 몇몇분들은 P90 같은 득템을 외치시더군요. 다른 분들의 글을 보며 생각했습니다. 그럼 나의 결과는 어찌 될려나? 정답: 대량의 코어 애석하게도 제가 바라는 애들은 하나도 안 나왔습니다. 얻기 힘든 애들이 나왔다고 해도 이미 보유하고 5링을 찍은 시점에서 저에게는 그냥 갈갈. 실질적으로 이번에 새로 얻은 애들은 없습니다. 보통은 어째서 나에게는 득템이 없었는가, 하면서 열을 냈겠지만 이번에는 그런 수준은 아니였습니다. 이벤트 시작 전에 얻은 PX4로 만족하고 있거든요. 결론: 이성질체를 하긴 해야하는데…
소녀전선. 전설의 암살 스나이퍼 와쟝와쟝.
출처 : 전설의 암살자는 뭐든지 가능합니다. ... 어떻게하면 냄비가 폭발하냐;;;
오늘은 파밍 여기까지...
어라!? 100번만에 뜨네;;; 51트만에 나옴...휴우... 수색요정 스킬 만렙을 찍어야 하나...흠...
[소녀전선] 우씨, 이미지 바꾸었어,
[소녀전선]뭐지? 이 약빤듯한 디자인은? <- 예전에 적은 글로 갑니다. 태블릿으로 이성질체 전투하고 나서 스토리 본다고 폰으로 넘어오는데 왠 업데이트가 하나 더 있기에 받았더니 접속 이미지를 바꾸었더군요. 저기 있는 인형은 이번에 코스튬 나온 인형 같은데..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