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지하 얼음집
Posts
134 posts[소녀전선]네것 주고 내것 뺐어가는거냐!!
야!! FNC!! 초콜릿이 탐나더라도 남의 것을 그냥 가져가면 안되지~! 그런데...스파스는 어디갔냐?
[소녀전선]수오미한테 "도" 술 주지 마시오!!
소녀전선에서 새 이벤트로 한푼차이를 하고 있는데 스토리 중에 수오미가 나오는데 술주정이 HK416 버금가는 술주정이네요.카리나가 부추기는데필름(?) 끊긴적 없다면서 스프링필드제 특제 칵테일 3잔을 원샷하더니필름(?)끊겨 버립니다.술을 못 마시는 동료한테 술을 강제로 멕이더니강제로 코스프레도 시켰...그리고선 또 깽판을... P.S- 스프링필드도 빌런(?)이었네.
[소녀전선]울보야, 그냥 EMP에 잡히지...
철혈포획하는데...울보!!울보를 놓치면 안되니까 EMP 10방을 때렸습니다만 울보는 없...스바로그가 지나갔는데도 울보는 그대로 있는데 그냥 들이박아보자!어? 뭐야? 잡혔네?어찌어찌 쉽게 잡았네요. 잡기전에 EMP 떨구어서 쉽게 잡힌건가?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