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확업 이벤트라구요?!
ㅇㅇ 확업 이벤트 맞습니다. 믿고 있었어요! 킹갓우중따거센세!! 최첨단 마스크는 에일리로 교환해야지
[소녀전선] 일반인형 제조 확업 진행중
00시부터 일반 인형 제조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원하는 신규인형이 딱 하나였습니다. 네 피구고... 이 아니라 P90이죠. 가볍게 우중식으로 돌렸습니다. 띠요옹?! 86회만에 나왔네요. 톰슨톰슨톰슨이라 망했구나 싶었는데 의외로 쉽게 나왔습니다. 86회중에 톰슨x3, 79식, SR-3MP, P90이 나왔으니 5성 확률이 매우 높았네요. 이걸로 저도 한동안은 일반제조는 한시름 놓을 수 있게 되었군요.
소녀전선. 잠탱이 여기 잠들다.비정하다.
출처 : 故 인형의 명복을 빕니다 ... 확실하게 잠탱이 픽율이 떨어지기는 했죠. -ㅠ- 그래도 잠탱이는 커여우니까 봐줍ㅅ... 어? 덤. 인질이 죽었는데 업적을 주고 있어!! ...데자뷰인가?
[소녀전선] UKM-2000 극한 자원 절약 파밍법
준비물은 잘 키워진 MOD2 이상 M4A1 하나 뿐.배치는 우측 키패드 기준 7번에 해주세요.장소는 변경 밖에서 II(노멀)목표는 빨간 테두리 안에있는 티폰과 4922 이지스 단 둘.1턴 - M4A1 배치 후 콜라와 자리 교체 + 아래 키클롭스가 있는 헬리패드를 점령해주세요. 이후 목표와 잡몹들이 알아서 덤벼오니 할거라고는 더미 소환과 이동 두번, 퇴각 뿐.2턴 - 헬리패드 옆 이지스를 직접 이동해서 제거한 후 해당 자리에서 계속 턴 종료만 눌러주시면 됩니다.지휘부에 미리 퇴각때 사용할 더미 하나 배치하셔도 괜찮습니다.3턴 - 턴 종료하면 티폰도 알아서 덤벼옵니다.쿠앙 쾅4턴 - 이전 턴에 미리 더미 배치해두셨다면 M4A1 헬리패드로 이동 후 퇴각 & 배치 안하셨다면 지금 배치하고 퇴각. 이후 나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