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어? 이성칠제 종료를 알리시오.
특이점때 못먹은 '꿀오소리'도 파밍완료!! 중제조 저투입...딱 3번 돌렸는데..오잉!? 8시간 6분!? 간수장 제조 완료!! 옷도 입혀주고 ㅋ 보석 개꿀이자너!! 여러분!! 중제조를 돌리시려면 지금 입니다!
소녀전선. 다원균 센세의 이성질체.
출처 : 저도 저 고냥이가 되고 싶어요! 헠헠
특이점때 못먹은 '꿀오소리'도 파밍완료!! 중제조 저투입...딱 3번 돌렸는데..오잉!? 8시간 6분!? 간수장 제조 완료!! 옷도 입혀주고 ㅋ 보석 개꿀이자너!! 여러분!! 중제조를 돌리시려면 지금 입니다!
출처 : 저도 저 고냥이가 되고 싶어요! 헠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