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이모코 센세 신짤
느그집 메이드 vs 우리집 메이드 에이젼트가 봐준것 같기도 한데 철혈포획 떡밥인가!?
소녀전선. 확업이벤트
....또다시 호갱이 되어야하능가. 그런데 이성질체가 2월 1일이라면서요? ?????
[소녀전선] AGS-30 화력소대 육성 완료
중장비 부대 중 AGS-30 화력 지원소대의 버전업을 끝마쳐 10성을 달성하여 육성을 완료하였다! 칩셋도 모든 능력치가 최고치에 도달하였고 세 가지 스킬도 전부 10레벨을 찍어 주었다. 육성이 완료된 유탄소대의 작전능력은 21,223으로 아직 5.5성인 대전차 소대와 비슷한 수치. 스탯은 살상력 292 / 파쇄력 336 / 정밀성 381 / 장전 744로1.47초에 한 발이라는 빠른 장전속도를 기반으로 스탯의 밸런스가 좋은 편 이번 패치로 지원 거리도 2칸에서 3칸으로 늘어 더욱 쓰기 편해졌다. 경험치 1.5배 이벤트와 자율작전 월정액에 힘입어 특작보를 마구 찍어내고 있어 곧 박격포까지 100레벨을 달성할 예정.다음 육성은 대전차 소대에 데이터 패치를 몰아줘야겠다.
소녀전선. 이성질체 최신 근황.gif
????? ???????? 우중아???? 콜라보도 아니고 정규 이벤트에서 지금 뭐하는건가요? 재미있어보이네요.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