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ㄷ
포스트: 340
Posts
340 posts소녀전선. 우중아 내가 또 ㅇ....
인력 110,440 탄약 29,704 식량 107,264 부품 61,870 등등 제조권 약 300개 쓰고 올 클리어 .......... 그래도 넘치는 자원 어쩔 ㅋㅋㅋ; 다른 게임 같으면 대표비모! 하고 욕할텐데 코레류 특유의 자원 소모로 뽑는거라 그냥저냥하네요. 그런데도 아직 남아있는 총기가 있네요 ㄷㄷㄷ
소녀전선. 웨딩 카구팔
출처 에........... ....에? ...........................????????????? 누구세욤?????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