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Posts
2055 posts내가 경기장만 가면 홈팀이 지는 징크스!!
이상하다.. 내가 경기장만 가면 그 경기장 홈팀이 진다. 이건 작년말부터 이어지고 있는 기록으로~ 2011.11 - 전북 vs 알사드 = 알사드 2:2 무승부후 승부차기후 승 2012.3 - 인천 vs 수원 = 수원 2:0 승 2012.5 - 전북 vs 가시와 = 가시와 2:0 승 2012.6 - 서울 vs 수원 = 수원 2:0 승 이제 전주는 가지 말아야 하는건가 ㅠㅠ (일산사는 전북빠 ㅠㅠ) 앞으로 싫어하는팀 홈경기만 가볼까? ㅋㅋㅋ (생각의 전환 ㅋㅋㅋ) 그랬구나 ㅠㅠ 서울이랑 전북이랑 3월 경기도 내가 안가서 전북이 진거였어 ㅠㅠ 후반기때 서울이랑 전북이랑 붙으면 꼭 가야겠다! ㅋㅋㅋ 흐흐..
서울 3 - 1 인천 / 대전 2 -1 광주
여러분 다 나가주길 바란다. 혼자 있고 싶다 ㅠ 드디어 우려하던 일이 벌어지다니 인천이 꼴찌라니 꼴천이라니... 서울에게 이런 결과 예상은 했지만, 대전이 광주를 이기다니 이건 말도 안된다. 다음 일정이 포항과의 홈 경기. 6월 5일 한국을 떠나 일본으로 가기 때문에 당분간 경기장에서 인천을 응원할 수는 없겠지만, 마음만으로는 인천이 제발 강등권에서 생존하길 바란다.

남산공원
거하게 점심과 디저트를 먹고 저녁을 먹기 위해선 배를 꺼뜨려야 하기 때문에 정처없이 걷기 시작! 이태원쪽으로 돌아갈까 하다가 그냥 한강진 역에서 이태원방향이 아니고 남산방향으로 걷기 시작했다. 정처없이 가다가 남산공원 발견!! 무슨 예식장을 봤는데 사유지라고 되어있고 으으으 길이 없나? 했지만 산책로?인지 등산로인지로 가는 길이 있어서 남산공원 입성요! 작품명: 자연의 섭리 이러고이땈ㅋㅋㅋ 그냥 꽃이 ㄷ ㅏ 져가길래 ㅋㅋ.. 오오오 울창한 숲이다!! 뭔가 벌레와 동물이 뛰어나올듯한 그런 분위기 였다! 하지만 뛰어나오진 않더군 ㅠ_ㅠ! 남산에 다람쥐도 토끼도 있다던데 보지 못했당! 간간히 새들은 있었는데 하필 팬케이크렌즈 껴와섴..... 동물들은 담지 못했다 아쉽아쉽 등산로 같은곳으로 막막 올라오니

FC 서울, 울산 원정에서 1ST 유니폼 착용은 문제 있다.
K리그 9라운드에서 원정팀 FC 서울이 검빨 세로줄무늬의 1ST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치뤘다. 프로축구는 야구와 달리 홈, 원정 유니폼으로 구분되지 않고, 1ST, 2ND 유니폼을 구분되어 있어서원정에서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1ST 유니폼을 착용할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원정에서는 2ND 유니폼을 입는 것이 K리그에서 통용되는 매너이며, 주로 홈팀의 1ST 유니폼의 색깔이 원정팀의 2ND 유니폼과 색깔이 비슷할 경우, 원정팀이 1ST 유니폼을 착용한다. FC 서울의 유니폼은 1ST는 검정 빨강 세로 줄무늬고, 2ND는 형광색으로 파란색을 1ST 유니폼으로 입는 울산현대와의 경기에서 2ND 유니폼을 입어도 상관 없지만 1ST 유니폼을 착용했다. 사실 K리그 규정상 원정팀이 1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