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포스트: 953|아이템:방콕(814)
Tags

Posts

953 posts
12.08.05[방콕]라마 8세 대교쪽을 걸어볼까

12.08.05[방콕]라마 8세 대교쪽을 걸어볼까

폴게스트하우스 별관 예전 정글뉴스일때 화투 그림 그려진 방에서 묵었었는데 안은 못봤지만 기억이 난다. 얼마전 벽에 페인트 다시 칠했다 하던데... 지금까지 있다가 지운건가... 아쉽네 요즘의 방콕 날씨는 저녁에 저리 하늘이 흐려지며 비가 내린다. 옛날같지 않게 비가 오래 내리는 느낌이다. 약하게 몇시간 내린다. 여기도 마른 오징어를 먹나 뭐 있나 하고 가본다. 별건 없고 사람들이 그늘에서 쉬고 있다. 건너가 볼까도 생각했는데 발바닥이 슬슬 아파온다. 발바닥에 군살이 없으니 그런가보다. 국립도서관인가? 론리프래닛은 지도가 참 잘돼 있는데 한국 가이드북의 지도는 표시 안하는게 많다. 싱하 맥주 광고에 박지성이 보인다. 라마 8세 대교 밑에 길도 걸어보는데 어라? 여기 런닝맨에 나왔

wTf bar&gallery in bangkok

wTf bar&gallery in bangkok

shadows and the underground|2012년 8월 24일

통로에 위치한 wTf 바겸 갤러리 ! (수쿰빗소이 51) 1층은 바2층과 3층은 갤러리여기 참좋고 좋다 좋다 바에 간건 아니고 갤러리만 구경하고 나왔다. 아쉬웡ㅜㅠ주인 언니님께서 매우 쿨하시고 ! www.wtfbangkok.com bts 통로역 근처, 예술적 감성이 뚝뚝 흐르는 어느골목 A PART OF YOU, A PART OF ME 라는 전시가 진행되고 있었다. 오오 2층엔 요런 심상찮은 .. 여기까지 3층 전시 술한잔 하기 매우 좋을 거 같은!서울에도 이런 곳 있었음 좋겠다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해놓은 상태라서 실시간 소식들을 받아보고 있는데 디게 재밋어보임...=.= 2012. 06 방콕

카트만두 갤러리 in bangkok

카트만두 갤러리 in bangkok

shadows and the underground|2012년 8월 24일

방콕 수라싹역 근처의 판로드 중간에 있는 매우 작은 사진갤러리 카트만두 KATHMANDU 방콕에서 왕궁이나 템플은 하나도 안가고 이런 작은 갤러리들을 찾아 다녔다.근처의 탈링플링에서 밥을 먹구 카트만두를 들렀다. www.kathmandu-bkk.com 1층에는 주인장의 사진 작품들과 판매용 책, 엽서, 티셔츠들이 있었다.명함까지 예술적 무드가 가득~ 키치치키 빈티지 스러운.. 내 공간 하고싶드아 ! 2층에는 기획전.태국 어느 사진작가가 1960년대에 찍은 흑백의 인물사진이 전시되어 있었다. Pornsak Sakdaenprai A mini-retrospective of Thailand’s forgotten photography master7

BACC 방콕아트컬처센터

BACC 방콕아트컬처센터

shadows and the underground|2012년 8월 23일

방콕여행에서 먹거리 다음으로 기대한 BACC TCBC를 더 기대 하긴 했지만.. 생각 보다 편안한 분위기가 아니어서 조금,,,, 여튼 재미나고 편안한 분위기의 현대 젊은 작가들의 미술작품을 전시하는 그런곳이다. 관광객도 있지만 방콕시민들과 단체관람 학생들이 굉장히 많았다. 5박정도 머물렀던 랍디호스텔과 시암쇼핑단지(?) 사이에 있어서거의 매일 오가면서 보았다.모든 전시가 무료이고 저녁 9시 까지 하기 때문에 촉박하지 않아 좋다.전시장이 크기 때문에 2-3시간 정도는 여유를 가지고 ! 8층인가 9층 까지 있는데 지하엔 작은 도서관이 있었고1층엔 카페2층부터는 전시공간과 아트상품관련 팝업스토어 카페가 이어진다. 내가 머물렀던 6월 말쯤 진행되었던 GOOD TO WALK 7층에서 8층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