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포스트: 316|아이템:한국(2659)
Tags

Posts

316 posts
아 씨팔

아 씨팔

덕질의 의미|2012년 6월 21일

PS3 PSN 스토어 잠정적 폐쇠에 루리웹에 뜬 모 님 수집품 강제 압류사태에 셧다운에 구매대행 작살에 좆같아서 진짜 한국에 못 있겠네 답답해 죽겠다... 내가 당장 내일 태풍에 지진에 방사능에 쩔어서 죽는 한이 있더라도 꼭 일본으로 아님 죽을 각오로 영어 공부해서 외국으로 나간다 진짜... 이 거지같은 나라에선 할 수 있는 게 아무 것도 없어.

축구, 도대체 어느걸 봐야 할까요??

백화현상의 건프라|2012년 6월 9일

앞으로 30여분....도대체 뭘 봐야하는건가요? 우리나라와 카타르와의 월드컵 3차 예선전이냐? 유로 2012 폴란드와 그리스 전이냐?? 하필 거의 같은 시간에... 갈등 때리게 만드네요... 그나마, 유로 2012의 첫경기 상대들이 관심밖의 팀이라, 우리나라 경기가 더 끌리기는 한데... 울나라 경기는 국부유출이니 뭐니 말이 많아서 찜찜하기도 하고... 그래도, 울나라가 이기는 것 봐야 되겠죠! 혹시, 여러분들은 뭘 보실건가요??

디아3가 접속불량일때 난 문명을 했다!!

디아3가 접속불량일때 난 문명을 했다!!

대한민국으로 과학승리후 군사력 생산만 해서 일본국 해상봉쇄.jpg 아 다다음주 수요일이 기대됩니다! 곧 확장팩이 나오는 구나!! 디아3 접속불량따위 꺼지라고 해! 난 문명이 있다고!

스페인전 수비 문제, 다각도로 되짚어보자

스페인전 수비 문제, 다각도로 되짚어보자

화니의 Footballog|2012년 6월 2일

우리가 '세계 최강' 스페인에게 1-4로 졌다는 것은 비난 받을수 있을지언정 창피한 일은 아니다. 제 아무리 독일, 브라질같은 강팀 도 스페인과의 대결에서 무승부 이상을 장담할 수 없다. 과거의 스페인은 팀워크나 분위기, 경험면에서 최강팀의 조건을 갖추지 못했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다. 스페인은 2000년 후반 두차례 메이저 대회 우승(유로, 월드컵) 이후 진짜 '무적 함대'가 됐다. 이런 팀과의 경기에서 승패는 부질없다. 친선경기라 타이틀에 대한 모티베이션과 부담도 없다. 평가전은 평가전일 뿐이다. 강팀과의 경기에선 한수 배운다는 자세로 배우면 된다. 밑천이 제대로 드러났다. 이날도 '전통적인 고질병'인 수비에서의 허점이 도드라졌다. 수준차로 약점을 덮기엔 무책임하다. 환부가 있다면 제대로 보이게 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