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봉
Posts
253 posts
이터널선샤인, 10년만에....
다들 007 스펙터를 볼때 나는 재개봉한 이터널 선샤인을 봤다 10년만의 재개봉 포스터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아무래도 이번에는 마크 러팔로의 이름이 들어갔다는 점이려나!!이 영화를 꽤 좋아했던 사람들도 마크 러팔로가 출연했었다는건 잘 모르더라미어스웨익 박사 역할의 톰 윌킨슨 이름은 이번에도 빠져있다 ㅎㅎ중요한 배역이라고 생각하는데. 역시 일단 유명해지고 볼일.. 울거라고 생각하고 봤고 정말 울었다이 영화가 개봉하고 처음 봤던 무렵 나는 어렸고연애같은 연애를 해본적이 없었으니 내가 겪어본적 없는일인데도그때도 많이 울었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10년이 지나서 다시 본 이 영화는....... (아래부터는 스포가 있을지도) 시간의 순서가 다소 혼란스러울수 있는데클
![[터미네이터2 : 심판의 날 감독판] 사족이었구나](https://img.zoomtrend.com/2013/11/27/c0014543_5295619226b98.jpg)
[터미네이터2 : 심판의 날 감독판] 사족이었구나
터미네이터2가 나왔을 때는 어린 나이라 보지 못했었다가 감독판이 재개봉한다길레 보고 왔네요. 영화는 웬만하면 극장에서 보는 파라 명작임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다 본 것은 처음인데 정말 91년도에 이런 퀄리티라니 ㅎㄷ 물론 타임머신 타고 와서 생기는 자기장같은 것은 지금보면 풋이지만 ㅋㅋ 감독판이라 이것저것 다른 것 같은데 원래 개봉판을 몰라서 비교는 못하겠고 아마 3부터는 극장에서 봐왔는데 정말.......사족이네요. 2편에서 완전히 끝났는데 이게 무슨 짓인지 ㅠㅠ 물론 좋아하는 컨텐츠고 미드로 나온 것도 보고 했습니다만 아무리 끝이 좀 심하게 낙관적이라곤 하지만 끝내놓은걸 부활시키다니;; 어쩐지 2에서 3나오는 간격이 10여년이었으니;; 하지만 5가 나오면 또 보러가겠지 ㅋㅋㅋ

야매 감상. 터미네이터 2 : 심판의 날
이 영화를 스크린, 빵빵한 사운드로 감상했으니 여한이 업ㅅ다. ㅠㅠ 더이상 설명이 필요하신지?(...) 이것을 보려고 월차쓴 1人

2013년 11월 17일, 8월의 크리스마스 재개봉
얼마전 군산에서 '8월의 크리스마스'의 배경인 초원 사진관이 복원되어 개방됐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 이야기 듣고 군산에 내려가볼 생각인데, 이번엔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가 재개봉합니다. 제게 1998년이요? 솔직히,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씁쓸한 첫 사랑의 끝이 지나고, 그냥 텅빈 채 살아갔던 것 같은 시절. 아, 홈페이지를 처음 만들었던 해이기도 하네요. 아무튼 비어있던 시절, 그 시절의 시간을 메꿔줬던 영화. 다시, 보러갑니다.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