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529 posts
서울구경 : 가을의 부암동
알바하다가 간만에 시간이 남아 빈둥거리고 있는데, 오랜만에 이글루스에 들어왔더니 서버이전이다 뭐다 해서 바빴더군요. 흠... 여러가지 버그들도 아직 많이 남아있다는데 잘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할 일도 없고, 임시저장한 글 중에 아무거나 골라서 포스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고른게 하필 가을에 찍은 사진들이네요. 봄꽃 피어나는 시점이지만 가을 단풍 가득한 사진을 올려보도록 하죠. ------------------------------------------------------------------- 북악산 등반과 함께 서울구경 하던 날, 이렇게 한적하고 따뜻한 거리가 있을까! 라며 창의문 앞 삼거리(http://enatubosi.egloos.com/1731644)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다

가을 분위기 느끼면 데굴데굴
언제나 그러하듯 가을이라는 시즌과 더불어 맞이하는 시간대, 그리고 날씨 좋은 시간은 많은 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오늘도 아침부터 날이 좋아서 데굴데굴 해보았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런 분위기나 느낌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이 생기지요. 게다가 묘하게 가을 스러운 느낌을 만낄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제법 이런저런 단풍들이 거리를 메우고 있고, 자전거 도로를 비롯하여 다양한 길목에서 색깔이 다른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내친 김에 인천쪽으로 가서 과일 전병이나 먹고 올까? 하는 야심도 가져볼만 했지만 너무 성급하게 나와서 조금 바람이 쌀쌀한 것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런 애들이 잔잔하게 깔려있는 모습을 보면서 느끼는 감정이라는 것도 제법 즐겁습니다.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많은 취미로운

서울 - 올림픽공원 가을풍경
한순간에 가을에서 겨울로 들어섰네요. 11월달에 산책나갔다가 찍은 올림픽공원 풍경을 정리해봤습니다. 단풍이 멋진데 가을 풍경은 볼수록 쓸쓸해보이네요

회사 야유회 수리산 등반.
난 산이 싫다.. 너무 힘들어..올라가는것도 고역인데, 내려오는건 더 짜증!그래서 매년 야유회를 산으로 가는 회사가 매우 원망스럽다. 그와중에 늦가을 단풍이 이뻐~♡ ▲ 안양방향 수리산 초입. 늦었지만 간간히 떨어지지 않고 붉게물든 단풍을 심심치 않게 볼수 있었다.등산로에 떨어진 낙엽은 이쁘지만 미끄러워서 상당히 위험! (전날 비까지 온 상태였음.) ▲ 1/5쯤 갔을까? 돌탑두개! 한창 숨이 가플때쯤 돌탑 두개가 보였다..지방 어디에 저런탑 무더기로 있는곳이 있었는데 찾아봐야겠다. ▲ 바닥에 개구리마냥 엎드려서 찍은사진 덤덤하게 잘 올라가는 이모 대리.. 같은건 함정..!같이 올라가던 그룹의 완급조절에서 완을 맞고 있었다 ㅋㅋㅋ ▲ 정상에서 바라본 수리산 우리가 도착한곳은 관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