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포스트: 2015
Tags

Posts

2015 posts
[G5 + 9-18mm/14-140mm] 20131109-1110 양평 솔몽지 캠핑장

[G5 + 9-18mm/14-140mm] 20131109-1110 양평 솔몽지 캠핑장

바람처럼 달리다...|2013년 11월 11일

처음으로 11월에 떠나보는 캠핑. 게다가 우천 예보는 보너스... 추울 것 같아서 텐트 안에서만의 생활을 생각하고 준비를 했으나 예상 외로 낮기온은 따뜻하여 많은 캠퍼들이 아직 타프를 사용하고 있었음. 귀찮으니 캠핑 후기를 개조식으로 간략하게 정리해보자. - 추위는?토요토미 옴니로 스노픽 메쉬쉘터 정도의 공간은 충분히 따뜻하게 데울 수 있음이너텐트에 전기장판 + 침낭 + 토요토미 조합을 사용하니 더워서 윗옷은 베이스레이어만 입고 자도 될 정도새벽 공기는 좀 차가웠음토요토미 기름 가득 채우고 중간 세기로 틀었더니 12시간 이상은 가는 듯 - 토요토미 사용 소감?기름 냄새 적고 그을음 없다고 정평이 난 제품이지만, 기름 냄새 꽤나 느껴졌고 첫 사용부터 그을음이...ㅠㅠ제품 문제라기보단 아마 구입한 등유

[2013/08/06~08] 초막골 3박4일 캠핑

[2013/08/06~08] 초막골 3박4일 캠핑

지훈현서|2013년 11월 11일

올 여름 8월에는 하루 회사를 쉬었고,나머지 식구들은 휴가 및 학교 방학으로 4일이나집 부근 초막골에서 캠핑을 하였습니다.집 나와서 출퇴근을 이틀 정도 해 보았네요~~ 초막골에 도착~ 마침 어린이 풀장은 마감을 한 상태이구요~ 조기 8단지에서는 리어커 끌고 걸어와도 될듯... 올해는 샤워시설도 생겼습니다. (따뜻한 물은 안 나온다고 하더군요..) 여기가 에어콘이 있어서 제일 시원한듯... 시설이 허용되지 않는 때에도 존재하는 화장실~ 물놀이장이 16:20 까지 이군요~ 영화 상영 장소에 스크린과 음향시설 준비 중... 군포시에서 고생하시는 분들 덕에 많은 사람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냈습니다~ 이날은 세미의 어드벤쳐를 ... 여름철에 추가로 설치된 화장실~ 저 왼편에 사이트를 구축하

2013.9.28  대관령 자연 휴양림

2013.9.28 대관령 자연 휴양림

마이 레코드|2013년 10월 4일

대관령 자연 휴양림으로 추울바알 미니멀 캠핑을 지향하는 관계로... 짐은 들고 갈 수 있을 정도만 차에 배낭 싣고 신나는 출발 출발은 언제나 그렇듯이 설레이고 들뜬다. 영동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고속도로 휴계소 아침은 빵이 쵝오임.. 하고 샀는데.... 먹어보기도 전에 내빵을 본 인간들이 자기것들 먹을 만큼 먹은후 내 빵을 뺏어간후 먹다 남은 국밥을 주네... 짬처리? ㅠㅠ 내는 빵이 더 좋은디... 내빵을 뺏어먹고 있는 뚱띵이 내는 운전을 싫어한다는 그래서 운전 좋아하는 사람에게 운전대를 넘기고 내는 일케 혼자 놀고.. 금번 캠핑의 게스트분께서

침낭 라이너 구매하기

침낭 라이너 구매하기

동계 비박이란 원대한 꿈을 가지고 침낭 검색.. 뭐 이리 바싼지.. 그래도 추워 얼어죽을수 없으니 오버스펙을 결심하고.. 아직도 잠복중... 그러면서 알아본것이 침낭을 오래 잘 사용하려면 침낭 라이너가 있으면 좋다고 해서 이것부터 먼저.. 침낭은 자주 빨면 안좋을 것 같고. 그런데 이것도 비싸다. 그러다 ebay에서 구매한 리뷰를 봤는데 가격도 그나마 저렴한 편에 속해 즉시 paypal에 등록하고 이베이 계좌 계설하고.. 예전에 했던 것 같은데 사용하지 않아서 없어진것인지 로그인이 안되어 다시 계설.. 작은 사이즈는 가로가 75cm. 좀 답답하지 않을까 싶어 Large도 하나 더.. 요건 90cm가 좀 넘네..^^ 총 구매액은 $35.10 이고 paypal 계설시 카드 확인으로 $1.95 결재한 것을 차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