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Posts
2015 posts
중랑캠핑숲 _ 첫 캠핑 _20140406~07
드디어 우리의 첫 캠핑! _ ! 일단은 단둘이 캠핑은 처음이니까..서울에 있는 캠핑장 탐색부터 나서기로 했다. 중랑캠핑숲 과 노을캠핑장을 1주일간격으로 예약을 마무리하고.. 중랑캠핑숲으로 고고!날씨도 조으다 중랑캠핑숲은 가격은 좀 있지만.. 아담한 언덕 둘레길 산책로도 있고캠핑장이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아기자기한 느낌. 캠핑장 모습들(이쯤 꽃이 함께라서 더 이뻐보이던 봄다운 캠핑장 모습) 예쁜 산책길-주차해놓고 캠핑장 어떻게 생겼나 구경하고 사진찍고산책길한번 빙 둘러 걷다왔다- 봄이다 봄 우리 사이트로 돌아와서.텐트 개시! 첫 텐트는티피텐트 로망을 버리지 못하고노스이글 420 * 텐트 치기 시작 처음이라 설레네 흐흣 텐트는

1102 리버힐즈. 2013 마지막 캠핑
아마도 올해 마지막 캠핑이 된 듯한 11월 2일의 리버힐즈 캠핑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셋이서 후다닥 텐트를 올렸습니다. 정말 빨리 쳤어요.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듯한 비는 주룩주룩 일단 이정도까지 치고, 짐들을 리빙쉘 안으로 옮기고 전 점심거리를 사러 읍내로 나갔습니다. 갔다오니 텐트는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점심은 송어회입니다. 1kg은 적고 2kg은 많아서 이번엔 1.5kg 샀는데 딱 맞네요. 맥주랑 냠냠. 난로를 피우니 따뜻하네요. 지수는 젖은 손발을 말리는 중입니다. 비맞으면서 텐트 치느라 신발까지 젖었나봐요. 근데 갑자기 버섯돌이가 뭔가를 주섬주섬 꺼냅니다.

2013.6.15. 캠핑 (살둔마을)
아 ... 이사진을 인자 올리다니... 게으름의 극치.... 캠핑사진은 그닥... 별루... 특히 오캠은... 그닥... 오캠 끊었다... 인자 오캠 안할끼다... 장비가 ... 장난이 아니다 늙고 힘들어서 인자 몬하겠다. 글고 오캠가면 주구 장창 먹고 마시고 살만 디룩디룩 찌고.... 장비 설치,, 철수... 죽어난다... 인자 미니멀 캠핑과 백팩킹만 할끼다.. 근본으로 돌아가는기다. 캠핑에 들어간 내돈 피같은 돈... 컬.... 인자 장비 안산다... 사실 살만큼 샀다. 요리 교실.... 옆은 같이 노는 동생넘 제일 파릇 파릇한 넘이다... 그래도 이넘도 애가 내년에 초딩 들어가니 나도 늙긴 늙었나부다... 크흑..
![[G5/GF1 + 20.7mm/14-140mm] 20131116-1117 남양주 토마토 캠핑장](https://img.zoomtrend.com/2013/11/18/f0024888_5288b747b60b2.jpg)
[G5/GF1 + 20.7mm/14-140mm] 20131116-1117 남양주 토마토 캠핑장
가을 캠핑 이주 연속 캠핑장 출동.이주 연속 우중 캠핑 경험. 하지만 캠핑은 역시 가을 캠핑. 추우니까 난민촌 안되고, 덥지 않아 사이트 구축/해체 때 덜 힘들고, 가을 풍경이 훌륭하고, 아이스박스 필요 없고...이 좋은 것을 가을 끝물에 알아버렸으니... [뭐 이런 느낌?] 텐트 구성 메쉬쉘터 안에 이너텐트+주방/테이블 구성은 너무 좁고 답답하다는 마느님의 의견에 이번에는 메쉬쉘터+어매니티돔 조합으로 구성.어매니티의 270*270은 매우 광대하고, 메쉬쉘터를 거실로만 사용하는 것은 공간감이 아주 훌륭함.하지만 누가 좋은거 몰라서 안했나? 설치 귀찮고 난방이 걱정되서 안했지. [거실 공간과 침실의 분리][터널 연결이 익숙치 않아 좀 어색...][간지 안나는 야간샷][다음에는 터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