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Posts
663 posts![[칸코레] 뭔가 빠진 거 같아서...](https://img.zoomtrend.com/2015/04/22/a0056931_5537bef2abdea.jpg)
[칸코레] 뭔가 빠진 거 같아서...
한번 더 재접하니 선물이 들어옵니다- 기념 족자와 선물상자 'ㅂ' 살림에 크게 보탬이 되는 물건은 아니지만 공짜로 주는건 잘 챙겨야 =ㅂ= 족자는 잘 보이게 걸어놔야죠- 2주년 기념은 무츠키의 '냐시!'로구나!!
![[CGV] 2015 VVIP 선물박스와 혜택을 보고~](https://img.zoomtrend.com/2015/03/28/c0014543_5513654d1587c.jpg)
[CGV] 2015 VVIP 선물박스와 혜택을 보고~
처음으로 VVIP가 되면서 선물도 처음 받아봤네요. 박스랑 다 좋은데 생각보다 큼에도 발랑발랑한 품의 투명비닐을 줘서 가지고 다니기 좀 그랬습니다. 이왕이면 타이트한걸 주던가 종이백을 줬으면 좋았을 듯~ 이번엔 텀블러 등 이것저것 들어있었는데 매년 바뀌나 봅니다. 제일 먼저 눈에 띄였던건 텀블러 스텐이라 아주 마음에 드는데다가 이중 구조라 용량은 약간 적어도 보온이 좀 된다고~ DIY형으로 아래를 돌려서 개봉하여 제공한 뒤의 포스터를 넣으면 자신이 원하는 그림으로 꾸밀 수 있더군요. 올해 선물 중 제일 마음에 들던~ 하나 아쉬운 건 제작을 할 수 있게 수치나 도면을 제공해주는 것도 좋지 않았을까 싶었네요. 시중 것보다 좀 더 긴 것같아 직접 재는게 정확할 것

러브라이브 - 릿삐에게 날아올릴 선물이 모이고 있습니다!
근데 아직 그렇게 많이 모이진 않았네요. 비록 다음주 월요일까지 받기는 해도...여기서 크게 안 늘어난다면 보내는 건 아담해질지도? 물론 늘어나면 늘어나는 대로 날려보내는 비용이 늘어서 아프지만... 아픈만큼! 청춘...은 아니지만, 좋아서 하는 일이니 아무래도 좋아요. 전에 포스팅했지만 러브라이브! 의 호시조라 린 성우인 이이다 리호, 통칭 릿삐에게 선물을 보내고자 일주일 동안 모으고 있습니다! 2014년에 릿삐에게 받은 건 워낙 커서... 조금이라도 우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냐- 그러기 위해서 저도 저대로 박스 준비를 해야겠는데요. 이게 처음엔 그냥 큰 박스로 하려고도 했지만...너무 없어보이니깐 뭔가 크면서도 엄청 예쁜 박스를 구하고 싶어요

러브라이브 - 릿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중입니다!
소위 [릿삐 감사제] 다냐 물론 9명 모두 전 아~주 좋아하지만, 릿삐에게는 뭔가 다른 종류의 고마움도 느끼고 있습니다. 2014년, 러브라이브 빼고는 별로 좋은 일은 없었던 어두운 한 해였는데...사건사고도 많고. 릿삐는 그런 말을 하는 게 그쪽 업계에선 리스크가 될 가능성이 다분한데도 불구하고 별다른 손득계산 없이 순수하게 위로를 전해주고, 힘든 일에는 격려를 해줬습니다. 그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하고자 했는데, 이왕 할 바에는 다 모아서 가자는 생각이 들어서요! 거창하게 말하고 있지만 본론은 이거에요. '선물을 한 데 모아서 큰 박스에 모은 다음에 EMS로 날려보내기' 입니다! 선물이야 물질적인 것도 좋고 편지도 좋고 뭐든 좋겠죠. 다만 물의를 일으킬 수도 있는 물건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