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K11 공개

소녀전선. K11 공개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9월 12일

공순이 정녕 정상적인 인형이 없는것입니까.. Orz 그리고 따끈따끈한 메드코어 센세의 신짤들 ....합법적인 누출!?

[소전] 돌풍구출 39만점 달성

[소전] 돌풍구출 39만점 달성

WaNie의 잡동사니 창고|2018년 9월 12일

돌풍구출 39만점 찍었습니다. 목표는 40만점 넘기기였는데 컨도 별로고 운빨도 없고 해서 저정도가 한계네요. 공략은 DC의 이브이브이님의 소린이도 존나 쉬운 히든 공략을 참고 하였습니다. 근데 저거 봐도 어려운건 어렵더라구요. 특히 보스전이.... 아무튼 조합을 계속 바꿔보고는 있는데 마땅한게 없군요 1. 보스전 소대. 리유식, 와브드 등등 써보다가 보스전서 털리길래 이유식+엠포 조합으로 바꿨습니다만 알고보니 웰로드 문제더군요. 그래서 권총은 화력 위주로 넣어서 다시 리유식으로 바꿨습니다. 이유식 + 엠포 조합에서 되돌린건 보스는 잘 잡는데 지나가는 길의 탱크를 도저히 못잡아서 바꿨습니다... 2. 구출 소대 샷라의 정석인 2샷 2라 1딱으로 했는데

과연 뽑을 수 있을까...

과연 뽑을 수 있을까...

가장 좋아하는 돌격소총인 K-11인 만큼 기대를 굉장히 많이 걸었는데 그 기대를 충족시켜줄 만큼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제가 또 오직 5성만 모으는 스타일이라 그야말로 모든 것이 완벽한데...지금까지 확률 업이 제게 해준 것이 없었으니 이건 그렇다 치고[...]14일까지 최대한 모아봐야 제조권 100장이 전부인데 과연 해낼 수 있을 것인가[...]

[소녀전선] 9월 신규 인형 3 - 88식 & K11

[소녀전선] 9월 신규 인형 3 - 88식 & K11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8년 9월 12일

88식 경기관총은 오버 사이즈로 인해 중기관총이 되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