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먹을만치 돌았으면
태블릿으로 스샷을 찍을줄 몰라서 불펌!! 들어오나 봅니다-ㅁ- 링크 찍어두고 야구보다 문득 보니 나와있더군요. 생각보다 일찍 먹어서 앞으로의 진행에도 탄력이 붙을듯, 다행입니다-ㅁ-
![[소녀전선] 9월 신규 인형 2 - SPR A3G & SAR-21](https://img.zoomtrend.com/2018/09/11/c0243751_5b9793b9a433f.jpg)
[소녀전선] 9월 신규 인형 2 - SPR A3G & SAR-21
SAR-21은 SPAS-12 / TAC-50을 그린 洲川Terras가 그렸네요.

소녀전선. 5HG, 5만 건담 4연전.
출처 : 와 중섭 할배들 5만 건담을 저렇게 잡네요 ㄷㄷㄷ 보스도 저렇게 잡을기ㅅ...가 아니아 이미 저렇게 잡힘;; 5드건 다시 너프되나;;;

소녀전선. 넌 과자고 나는 앙금이야.
출처 : 4컷 없음의 압박. ... 솔직히 공격력이 강했으면 보스 잡는데 좀 걸렸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