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신규인형 제조확률업 이벤트 결과
쾌속제조권 400장 넘게 때려박은 결과......우중아... 이게 게임이냐...
소녀전선. 탄식 한 50,000쯤 쓴듯.
88식이 특이하게 네게브식 굴리자마자 한번에 뜸 제조식중에서 자원 소모량이 가장큰데 가장 쉽게나와서 베스트. ㅋㅋㅋ 역대급 신규인형 확업 이벤트였음요.HAHA 이제 빙고만 잘하면됨. ㅇㄱㄹㅇ ㅂㅂㅂㄱ 그리고 강제 거지런 하겠지. Orz
신규인형이 나왔으니 가챠 달린다!!
이 날을 위해서 자원 풀스텍을!! 허허허... 신규인형이라 봐준다! 너도 봐준다! 150트 해서 뽑은 K11!!! 헉후헉후! 좋다능! 권총식 개꿀! 이 정도는 기본이지요 ㅋ 성공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