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신규인형 제조확률업 이벤트 결과

쾌속제조권 400장 넘게 때려박은 결과......우중아... 이게 게임이냐...

소녀전선. 탄식 한 50,000쯤 쓴듯.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9월 14일

88식이 특이하게 네게브식 굴리자마자 한번에 뜸 제조식중에서 자원 소모량이 가장큰데 가장 쉽게나와서 베스트. ㅋㅋㅋ 역대급 신규인형 확업 이벤트였음요.HAHA 이제 빙고만 잘하면됨. ㅇㄱㄹㅇ ㅂㅂㅂㄱ 그리고 강제 거지런 하겠지. Orz

신규인형이 나왔으니 가챠 달린다!!

이 날을 위해서 자원 풀스텍을!! 허허허... 신규인형이라 봐준다! 너도 봐준다! 150트 해서 뽑은 K11!!! 헉후헉후! 좋다능! 권총식 개꿀! 이 정도는 기본이지요 ㅋ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