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어?????????
어???????? 우중아! 그래! 이게 게이무다!!! zzzz --- 엌ㅋㅋ 두개째 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흥국이는 덤
[소녀전선] 신병 받아라
빨리 주특기랑 총기번호 알려주고 사회에서 뭐 하다 왔는지 알아본 다음에 스킬작이랑 거지런 안전교육할 애들은 내무반 넣고 나머지는 총기수입시작한 다음 IDW랑 군수나갈 애들 걸러라. MG4 너는 준비만전 안 해도 되니까 대걸레랑 치약 가지고 생활관 물칠해. 지휘관이랑 카리나 얼굴이 비춰보일 때까지 물칠해라.
[소녀전선] K11 획득
통상식 100연차로 4성 둘 얻고 K11확보. 이제 5성 기관총과 권....총...... 컨덴더의 악몽이 또!!!
소녀전선. K11 스킬샷
노버프 버프 ----- FAL처럼 연속으로 쏘는게 아니라 더미까지 한방에 날리는거네요??????? 게다가 단일타겟도 아니고 링크*램덤타겟;;; 뭐야 이거 무서워;;; 장비 업글한다고 거의 파산할 지경이라 안뽑을 예정이었는데 달려야하능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