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9월 11일 업데이트 공지](https://img.zoomtrend.com/2018/09/10/c0243751_5b962f2aa3dd1.jpg)
![[돌즈 프론트라인] 9월 11일 업데이트 공지](https://img.zoomtrend.com/2018/09/10/c0243751_5b962c4b6296c.jpg)
[돌즈 프론트라인] 9월 11일 업데이트 공지
드디어 일본 서버 첫 대형 이벤트 '큐브 작전(キューブ作戦)'이 시작되네요. '울보쨩 내구력 시험 정상적으로 파세가 포인트 이벤트로 뿌려졌기에 혼돈의 카오스였던 한국보다는 덜 맞겠지만 그래도 많이 맞아야하는 불쌍한 울보쨩과 스시키칸들의 건투를 빕니다.

소녀전선. 내가 회피탱이다!
출처 : ??? : 총알이 그대로 날아오잖아!!!!!!

아이마스에 이은 아이도-루 로봇 콜라보
기간 참전하는 기체들은 거의 발표 직후에 뜨는지라, 이벤트 직후에 뜬 가챠를 보고 안심(?)하고 굴렸습니다. 굴려서 나온 건 이번 콜라보 기체 중 하나인 오오조라콘과 오오조라 아카리. 덕분에 제노그라시아, 무진합체 키사라기, 키라링 로보에 이은 4번째 아이돌 로봇 콜렉션. ㅎ........새로 들어오는 아키라도 목소리 나오는데 제노그라시아 하루카는 목소리 안 넣어주냐!!! 이벤트 보상 기체는 클레오파트라와 마법소녀(...) 사리아. 단점이라면 블래스터 타입이라 원거리가 이미 2대인 내 덱에 넣기 어렵다는 점. 단쿠가 노바는 슈터, 오오조라콘은 블래스터인데 아군 에이리어가 꼴랑 가로 2칸이라...눈물남. 이벤트는 고난이도 스테이지를 돌고, 보상으로 나오는 티켓을 모아서 전용 가챠를 굴리는 방식. 지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