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10 #11

이젤론의 창고지기|2019년 2월 27일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1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2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3 #4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5 #6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7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8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9 #9.5 출처 : 사실 뒷이야기가 더 있는데 2편 연재하고 무기한 연중 상태라 가지고 오는거는 좀... ㅠㅠ

[曰.][소녀전선] 중기관포 중장비제대는 왜 안나옴요?

曰. 이런거요. ... 독일의 3.7cm Flak 워썬더에서 오르스븬트와 Sd.Kfz. 6/2 쓰던 8발 클립 중기관포. AGS-30에서 범위 피해를 빼고 재장전을 올린 맛. 원래 차량에 얹어서 쓰지만 게임에선 견인차대 위에 얹은 걸로 나오고관측병/포수/장전수x2 4명 구성.이동할때는 내려서 말뚝 뽑고 차대를 들어서 끌고 가는걸로 하면 얼추 맞을듯한데... 안나오려나.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9 #9.5

이젤론의 창고지기|2019년 2월 26일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1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2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3 #4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5 #6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7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8 9.5 출처 : 야간 경계 근무중인 샷팔이;; 호러 아닌가요? 흠좀무;;

소녀전선. 누출된 SCAR-H??

이젤론의 창고지기|2019년 2월 26일

피구공 이후 맛들렸나 둥궉에서 찍혔다는 사카H입니다. 자세히 보면 아니지만 순간적으로 안미센세가 떠오르더군요;; 스커트 때문인가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