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파밍 끝
보급상자도 그렇고 역대급으로 쉬운 파밍 난이도 였습니다. 그래도 반복 노가다가 지겨운건 어쩔수 없습니다. 아직 히든이 남았는데 보상은 별로 기대 안 하고 스토리나 봐야겠어요.
[소녀전선] 글로벌 서버 신규 전술인형 소개 - M200
대망의 글로벌 서버 신규 전술인형 M200의 공식 일러스트와 일러레 / 제조시간 / 스탯이 공개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스킬은 공개되지 않았는데 꿈도 희망도 없는 죽창일지, 쓸만한 자버프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7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1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2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3 #4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5 #6 출처 : 아니 저 펭귄은 몸이 하나인데 지휘관 겸 제독이라니;; 누가 부주 키우나!?
소녀전선. 최근 공식만화에 올라온 카리나씨 푸념
그러니까 저거 --- 그나저나 이런 상황에 이 전방 지휘부에 오다니 너(M4)도 참 운이 없구나 이 망할 곳 철혈은 우글거리고 일손은 부족하고 설비는 다 낡아빠진 골동품이고 그리고 똑같이 낡아빠진 철혈들이 끝없이 몰려오고 싸우고 나면 작전보고서를 잔뜩 써야하고 그 작전보고서 다 내가 써야 한다니까. 뭐, 지휘관? 지휘관이 작전보고서를 쓸 리가 없잖아 하하하하하 아 맞다 한 장 쓸 때마다 전지 받는다, 부럽지? 근데 나 인간인데 전지 가지고 어디다 써먹냐고 혹시 이거 일종의 섹드립 아님? 에헤헤헤 뭐? 그렇게 힘들면서 왜 안 때려치냐고? 어떻게 그만둘 수 있어, 여기 인형들 모두 귀엽고 나한테 기대는데 내가 없어지면 누가 얘네들에게 탄약이랑 식량을 보급해주냐 그리고 누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