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전] 이성질체 종료
이번 이성질체는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말 난이도 대충 돌아도 다 돌더라구요. 덕분에 파밍도 쉬웠고 랭킹도 설렁설렁 돌았네요. 47만 4578점으로 서버 상위 36%. 일단 망포 전장은 받았습니다. 딱히 망포 전장이 탐나진 않았지만 요정 컷인 안에만 들도록 돌았는데 남은 턴이 아까워서 마저 돌아서 저 점수입니다. 스토리도 떡밥만 잔뜩 뿌려지고 뭔가 해결된게 없긴 하지만 쉬우면 된거죠. 네. 일단 그 사이 이것저것을 쓰자면 드디어 스뎅 모드3를 해줬습니다. 그리고 보급상자 덕분에 예상보다 빠르게 바쨩도 모드3를 해줬구요. 한동안은 또 기억파편 모으느라 모드3를 못만들텐데 누굴 개조시킬지 고민되네요. 느그형 안돌아올려나.... 클리어 보상 둘에
소녀전선&벽람항로. 겜창정모
출처 : 5.56~7.62mm VS 283mm 총박이라 졌다. ㅠㅠ
[소녀전선] 도마 센세 신작
춘전 피규어의 속옷을 보는 와쨩과 상렬이네요. 여캐 피규어에서 속옷은 참 중요하긴 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