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SCAR-H 유출?
중국에서 저화질 사진이 하나 돌아다니는데 총기가 프로포션과 디테일이 좀 엉망이지만 SCAR-H 입니다. 만약 이게 SCAR-H가 맞다면 자작 SCAR를 계속 올려서 KSVK를 그린 Pandea_work은 뭐가 되는... 괜찮아 아직 L형이 있다 하지만 100% 자매로 나올테고 그렇게 되면 일러레가 같을 확률이 높
최근 득템을 이야기 하자면 (소녀전선 관련)
중제조로 MP7이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애인(?)을 최근에 마스크로 얻은지라 따라 온 모양입니다. 당연히 이 결과에 저는 아주 기뻐하였고 애인과 같은 제대에 두고 키우기로 했습니다. 이걸로 남은 5성은 다섯입니다. 그 중에 둘은 드랍이라 반 쯤 포기고, 하나는 중제조, 나머지 둘은 일반 제조. 다른건 몰라도 일반 제조로 얻을 수 있는 애들은 얻어두고 싶은데 이거 안 나오는군요. 이런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8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1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2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3 #4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5 #6 소녀전선&칸코레. Hang In There Gambier Bae~ #7 저렇게 흐뭇하게 웃는 사오를 보다니 적응 안됨. ㅋ ㅋㅋ ㅋㅋㅋ 그나저나 mk.48은 극마조 아니었슴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