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이성질체 후기
이성질체 이벤트가 끝난 후기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여러모로 소녀전선 지휘관들에게 전환점이군요.이제까지 저체온증 - 특이점 이벤트는 전부 클리어 안 했습니다.이벤트 난이도가 더럽고, 기믹도 더러운 주제에 상대 NPC 전력까지대놓고 상위 10% 수준이 아니면 깰 수 없게 디자인 짜버려서할 수 잇는지 없는지는 둘째치고 접근하기도 전에 의욕을 꺽어버리더군요. 그런 식으로 거진 1년 넘게 버티던, 소녀전선 제작진이 겨우 피드백 들어먹었는지이성질체 이벤트는 난이도를 하드/노멀 로 나눠서 이벤트 진행하기 쉽게 바꿨더군요.노멀 난이도로 진행을 해두면 하드 도전도 할 수 있게 만든 점은 바람직한 변화입니다.노말이지만, 최종 스테이지 난이도는 하드같다던가, 이번에 추가한 관문기믹이 복잡하다던가아직 소녀전선이 고쳐야
[소녀전선] 자원 받으세요.
인형제조계약 2개+각 자원 3천 입니다. 카리나가 귀찮았는지 우편으로 안보내고 공식 카페 공지를 통해 코드로 뿌렸네요.
라오진. 소전 이벤트 비시즌이라서...
군수 체크만 하고 인간님이 가난해서 미안하다! 라오진 거지런 돌리고 있습ㄴ... 바헌 드럽게도 안나오네요. -ㅠ-
소녀전선. 흑역사공개 수치플레이.manhwa
출처 : 아니 스타의 흑역사는 둘째치고 안구사는 왜 감동하는건데요? 네?! 지못미 스타쟝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