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95 posts
도쿄홋카이도 2014,7:(21) 홋카이도를 떠나기 전에 마지막 한 끼
홋카이도를 떠나지 전에 마음이 급한데, 지하도에 이런저런 미술작품을 설치하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2011년에 개통한 삿포로의 지하도로 '치,카,호'는 삿포로 역에서 오도리 역까지 잇는 지하도로입니다. 오도리역과 스스키노역까지는 이미 이어져있으니 치카호의 개통으로 삿포로역까지 오도리역까지 눈을 맞는 일이 없이 갈수 있게 된겁니다. 겨울에 홋카이도를 가면 정말 필요한 일이라는 것을 온몸으로 실감합니다.마침 삿포로 국제 예술제 2014 직전이었더군요. 예술제를 위한 미술 작품을 설치 중이었던 겁니다. 삿포로 전체를 갤러리로 삼아 이런저런 작품을 전시하는 것인데 게스트 디렉터인 사카모토 류이치씨가 바로 직전에 인두암 투병 사실을 밝혀 여행 도중에 TV에서 여러번 봤습니다.지하도를 도로나 상가로 이용하는 경우는

러브라이브 - 린냥이에게 배우는 라면道
픽시브의 桜餅님이 그린 린! 보이시한 매력을 한껏 내뿜고 있는, 실로 린다운 그림입니다! 전격 G's 매거진에 실리는 뮤즈 멤버들에게 물어보는 [가르쳐줘! XX쨩] 코너도 몇 바퀴를 돌았지요. 이번 린 차례에는 라멘에 집중하는 질문이 쏟아졌습니다. (...) 그래서 한 번 가볍게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얼마전에 라멘을 맛있게 먹은 것도 있고. 뮤즈에서 라멘 하면 일가견이 있는 린은 과연 어떤 라면을 어떻게 먹을까요♬ 문 : 라멘에 들어있는 김은 처음에 집어먹는 파? 마지막까지 애껴두는 파? 린 : 중간파다냐♪ 전부 국물에 젖어 늘어지지 않게 주의해가면서 먹다가, 면이 거의 다 사라져서 이제 가라앉겠어! 싶을 때가 오면 그 때 먹지. 그러면 딱 알맞게 국물에 적셔진 걸 먹을 수 있다냐♪

애니메이션의 식사를 재현하는 애니메시아(ANIMESIA)
163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2014/02/08(土) 00:29:31.30 ID:M9DMl0v50「카리오스트로의 성」의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다! 애니메이션의 식사를 재현하는「애니 식당」시동http://nlab.itmedia.co.jp/nl/articles/1402/07/news152.html 걸판 : 스팸 오니기리, 전차 케이크크리미 마미 : 크레페 오코노미야키카리오스트로의 성 : 미트볼 스파게티, 루팡이 먹은 프로슈토 코토(익힌 프로슈토)와 산 다니엘레산 생햄극장판 마마마 반역의 이야기 : 쿄코 단골 가게의 라면그외 러브라이브도 참가 나오지도 않은걸 재현하는 연금술 640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2014/02/11(火) 12:42:17.85 ID:OWJw61P10아키바 일보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