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

포스트: 195|아이템:라멘(71)
Tags

Posts

195 posts
[11년 12월 도쿄 밤도깨비여행]이케부쿠로의 닭육수 라면 전문점,토리노아나(鶏の穴)[12]

[11년 12월 도쿄 밤도깨비여행]이케부쿠로의 닭육수 라면 전문점,토리노아나(鶏の穴)[12]

아사쿠사에서 대충 관광을 하고 찾아간 곳은 이케부쿠로, 제가 왜 갔는지는 사진을 보면 아실 테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이케부쿠로에서 대충 쇼핑을 마치고 찾아간 라면집 토리노아나(鶏の穴,닭소굴?-_-)입니다. 닭육수 베이스의 라면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이케부쿠로 동구에서는 걸어서 5분 정도? 03-3986-2811/住所 東京都豊島区東池袋1-39-20 慶太ビル1F 대부분의 일본 라면집이 그렇듯 입구의 자판기에서 티켓을 사서 들어갑니다. 메뉴판,저희가 시킨 건 붉은닭 라면과 츠케멘 -. 제가 시킨 붉은닭 라면, 닭을 넣고 푹 고아 만든 백숙같은 느낌의 국물에 스파이시한 양념을 넣었습니다. 라면국물이라기보다는 포

오사카(간사이) 3박4일 여행, 4일차 - 오사카

오사카(간사이) 3박4일 여행, 4일차 - 오사카

오사카 3박 4일 여행. 4일차 '오사카' 4일 차는 호텔 체크 아웃 이후 도톤보리와 천수각을 구경했습니다. 첫째날에 가지 못한 천수각을 둘러보고 오사카 도톤보리거리를 구경했습니다. 그리고 아쉬운 귀국 ㅠㅠㅠㅠㅠㅠ *아래의 내용의 나온 장소의 정확한 장소나 가는법, 지하철&버스 타는법은 댓글 달아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 계획은 빠르게 호텔에서 체크 아웃을 한 다음 도톤보리에서 아침을 먹고 9시 30분에 열리는 천수각으로 갈려고 했으나- 아침으로 먹을려고 계획한 SEI님 께서 추천한 라멘집이 10시부터 해서 그냥 멍하니 도톤 보리 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 우선 길 가다가 옆의점 옆에 원피스가 있길래 한컷 찰칵- (그리고 보니 원피스 안본지도 오래됬구나) 여러

(2011.02) 홋카이도 여행 셋째날 - (3) 다시 이곳저곳

(2011.02) 홋카이도 여행 셋째날 - (3) 다시 이곳저곳

세글룬|2012년 9월 16일

다시 스스키노로 귀환. 일본에 왔으면 라멘은 한번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라멘을 먹기 위해 라멘거리로 향했다. 그래서 그중 내키는 곳으로 들어가서 라멘과 군만두를 시켜먹었다. 이때 삿포로 클래식은 기본!!(이럴때 가이드북에 나와있거나 한글이 써 있는 가게는 왠지 가기 싫은 청개구리 심보!!) 저녁을 먹고 숙소로 돌아와 잠시 쉬다가 다시 밤길을 나섰다. 삿포로 텔레비젼 탑(돈내고 들어가진 않고), 토리노아나 같은 만화 관련 가게 등등을 좀 구경하다가 근처 술집으로 들어갔다. 거기서 삿포로클래식과 함께 파이사와, 고등어초밥, 꼬치, 돈베이야키등을 시켜서 먹었다. 파인사와는 이렇게 내가 직접 갈아서 넣어먹는 거 ㅎㅎ 이렇게 홋카이도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