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포스트: 488
Tags

Posts

488 posts
[성수] 비오는 가을 서울숲 나들이

[성수] 비오는 가을 서울숲 나들이

타누키의 MAGIC-BOX|2013년 11월 16일

비온다는 이야기는 있었지만 그래도 나가보자~는 이야기에 이동~ 이미 흐린 하늘이었지만 나오신 분들도 많더군요. 꿈을 먹어버리면 어떻게 햌ㅋㅋㅋ 니가 자라면 어쩔라밐ㅋㅋ 첨보는데 이열~ 꽃같은~ 잘 꾸며 놨더군요. 칠엽수 단풍이~ 워낙 커서 많이들 줏어가시던 ㅎㅎ 뭔가~ 했더니 복자기라는데 단풍이 정말 곱더군요. 단풍으로 유명하다는데 이제 배웠네요.

[레일러 박솔희 여행칼럼 ⑥] 이 가을의 끝을 잡고, 단양으로 단풍놀이 가요

이 가을의 끝을 잡고, 단양으로 단풍놀이 가요 벌써 겨울 코트를 여미는 손길들이 분주하지만 아직 가을이 끝난 건 아니다. 창밖을 보라, 노란 은행잎이 손짓한다! 이 가을 마지막 단풍놀이 즐기러, 붉은 볕이 드는 고장 단양으로 떠나자. 온달과 평강이 사는 무릉도원 같은 세상, 단양 구인사 대한불교 천태종의 총본산인 단양 구인사는 어마어마하게 큰 절이다. 동서울터미널에서 단양터미널 아닌 구인사터미널로 직접 가는 시외버스가 있을 만큼 찾아오는 신도도 방문객도 많다. 웬만한 소도시 터미널 뺨치는 구인사터미널에 한 번 놀라고, 절 안에 우체국과 ATM이 있는데 한 번 더 놀란다. 만여 명이 취사할 수 있는 시설이 있다는 데 또 놀라고, 김장을 한 번 하면 4박 5일이 걸린다는 얘기에는 자지러질

영암 왕인박사유적지 국화축제

영암 왕인박사유적지 국화축제

D I N e e |2013년 11월 14일

지난주말, 아빠가 어디 산책이라도 가자고해서 따라 나갔었다.어디가는지 묻지도 않았고 그냥 핸드폰 하나 떨렁 들고갔는데 이곳에왔음!국화축제를 하고있어서 사람들이 꽤나 많았다 그리고 국화향기가좋드라 흐흐흣 폰만들고갔기때문에...전부 폰으로 찍은거 리사이징만했다 :D 뭔가 아쉽지만 올해의 단풍놀이 끝'ㅇ'

범어사에서 고당봉까지

범어사에서 고당봉까지

심심한 뽀송이|2013년 11월 12일

지난 일요일 집 근처(?)의 범어사를 찾았습니다. 단풍이 절정이더군요. 오래된 은행나무. 범어사 종루 지장전. 대웅전. 등산객들이 엄청났습니다. 그나마 전날 비가 와서 적은 것이라고. 가을에 어울리는 분재들. 풍경. 돌부처. 범어사 좌측의 등산로를 따라 북문으로 올라갔습니다. 북문에서 바라본 금정산의 주봉 801.5M 고당봉.북문에서 만난 야옹이. 먹을 것을 찾아 사람들 곁으로 왔지만 아무도 안 주더군요. 저는 깜빡하고 물만 가져가서 저랑 고양이랑 같은 신세였습니다. 수많은 등산객들 중에 밥을 주는 사람이 있겠지 생각하며 자리를 떴습니다. 매점도 안 보이더군요. 드디어 고당봉. 시어머니 고, 집 당을 쓰던데 유래가 궁금.시원하게 파노라마를 찍어봤습니다. 양산 신도시 쪽입니다.비 온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