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포스트: 728|아이템:필리핀(387)
Tags

Posts

728 posts
Philippines, cebu

Philippines, cebu

     |2015년 10월 8일

망고나무에 망고망고참고로 1kg에 1000원해서 2kg사서 5일동안 실컷먹음 물보다 싸서 물처럼 마셨던 산미구엘행복했다 아얄라몰 안에 있는 thirsty shake.망고+열대과일 맛났음.특이하게 계산후에 이름을 물어보고 써서 준다 세부 최고의 맛집이라 자부하는 크레이지크랩..자금이 적어서 그랬지 안그랬음 더 큰놈들로 먹었을거다.게 좋아하시는 분이면 2인 3마리도 가능할수도 있어여..왼쪽은 플레인?맞나 오른쪽은 페퍼 가운데는 갈릭라이스집게살이 강추.. 또먹고싶다. 호핑후에 바로 마사지 받았는데 정말 너어무 좋았다.새로 오픈한데라 인테리어도 이뻐서 한 컷 크림슨리조트 수영장.사진빨이긴 하지만 중간에 줌바?라

탄자니아에서 만난 ROTC 후배들

탄자니아에서 만난 ROTC 후배들

2010. 10. 31 / Sea Cliff & Upanga, Dar es Salaam학연, 지연, 혈연,,,어떻게든 비슷한 것을 찾는다.학군 43기, 45기 후배들을 만났다.다들 지방에 근무하는 단원들이라이렇게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데 처음으로 모였다.모처럼 군대 이야기도 하고 재밌었네. 우팡가에 있는 돈 보스코 학교에서 필리핀인들과 농구를 한다.요즘들어서 매주말마다 다른 나라 사람들과 농구를 한다.야외라 덥기는 하지만간혹 나무가 만들어 주는 그늘은 상쾌하다.저때까지만 하더라도 필리핀의 국기가 농구라는 것을 몰랐는데요즘와서 보니 필리핀 농구 열기는 한국과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높다.마치 우리의 90년대.마지막 승부와, 덩크슛, 연고전이 유행하던 시기

세부에서의 나이트 다이빙

세부에서의 나이트 다이빙

Hello... I'm Sean.|2015년 8월 7일

세부엔 천국이 있다... 처음에 다이빙을 할때는 나이트 다이빙을 할 것이라곤 상상도 못 했다.(진짜로 다이빙 강사께서 밤에 다이빙을 한다고 해서, 농담인 줄 알았다. 깜깜한데 물에서 무서워서 어떻게 하나? 이런 생각 했었다.) 그러나, 실제로 나이트 다이빙을 한다. 그리고, 낮에 하는 다이빙과는 다른 재미를 준다. 첫 나이트 다이빙 역시 세부에서 했었다. 나이트 다이빙 입수하기 전에, 라이트로 준비하는 모습... 외계인이 비행선에서 라이트로 무엇을 찾는 것 같지 않은가? 야간에는 게, 랍스터, 오징어 등의 생물들을 오히려 더 잘 볼 수 있다. 낮에 보면 그런가보다 하지만, 밤에 보면 색다르다. 이렇게 캄캄한 바다를 떠다니면, 마치 우주를 유영하는 기분을 느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