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포스트: 529|아이템:가을(1111)
Tags

Posts

529 posts
[설악산] 단풍산행, 비경의 내설악 만경대

[설악산] 단풍산행, 비경의 내설악 만경대

타누키의 MAGIC-BOX|2012년 10월 13일

오세암으로 결정하고 잠깐 검색해보니 만경대에 꼭 들리라고 하더군요. 사진 올라온 걸 보고 오오~ 하면서 가보기로 ㅎㅎ 오세암으로 가면서 경사가 좀 있어서 헥헥 거렸지만 곧 올라가면 그 비경을 볼 수 있겠지~ 했는데 아무리 올라가도 나무에 막혀서 보이지가 ㅠㅠ 오세암 몇백미터 전인데도 만경대 표시가 없고 뭔가 이상하더군요. 그리고.....전 길을 찾아냈습니다. 산을 좀 타봤다면 산길이 난게 보이는데 그곳으로 가면 되더군요. 저 올라갈 때는 혼자였는데 이미 위에 사람도 있었고 뒤로도 많이 오시는게 오래전부터 알려지긴 알려진 곳인가봅니다. 다만 문제는 현재 금지구역으로 공식 사이트에 안내되지 않는 것으로 보면 폐쇄된 등산로인 것 같습니다. 직접 가보니 올라가는데

[설악산] 단풍산행, 영시암에서 오세암으로~

[설악산] 단풍산행, 영시암에서 오세암으로~

타누키의 MAGIC-BOX|2012년 10월 12일

영시암 이후부터는 이제 계곡을 벗어나 본격적으로 산으로 들어갑니다. 난이도 상승 ㅎㅎ 갈래길, 좌측은 오세암, 우측은 봉정암으로 이 날은 시간과 체력 상 오세암 루트를 가봤습니다. 아직 파릇파릇~ 그래도 산에 올라오면서 날씨가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다람쥐가 가끔씩 재롱도 떨어주고~ ㅎㅎ 이쪽은 다니는 사람이 적어서 인가 웬지 모르게 호젓~한 느낌이~ 투구꽃? 이 녀석도 오랫만이라 한장 더~ 이름은 모르겠지만 햇살에 예뻐서~

[설악산] 단풍산행, 동물열전~

[설악산] 단풍산행, 동물열전~

타누키의 MAGIC-BOX|2012년 10월 12일

단연 많이 보이는건 다람쥐~~ 등산객이 흘리고 갔는지 비스켓 먹는 다람쥐 ㅎㅎ 우걱우걱, 때릴꺼야? 그런거 줏어 먹으면 혼난다~~ 워낙 사람을 많이 봐서인지 그다지 개의치 않습니다. ㅋ 길가다 딱딱딱딱~ 나무 두들기는 소리가 난다면 나무 위를 한번 보세요. 딱따구리가 보일지도 모릅니다. 머리가 빨간걸 보니 큰오색딱따구리 수컷으로 보이네요. 바닥에 뭔가 휙~ 지나가길레 봤더니 동고비~ ㅎㅎ 다람쥐 가족도~ +_+ 슉~ 빼꼼~ 고목 위에서 다람쥐 가족들이 훈련을 합니다. 긔엽긔~ 바로 이 지점에서 어미가 슉~ 뛰어올라 고목으로 올라가는데 새끼는 뛰어도 못 올라가고 땅에 떨어지면 다시 어미가 시범을 보이

뷁만년 만의 추석이브(?) 서울대공원 나들이.

뷁만년 만의 추석이브(?) 서울대공원 나들이.

TEZUKA OSAMU's BLACKJACK|2012년 10월 11일

주목적은 서울대공원의 사막여우와 레서팬더, 부목적(?)은 리프트 무제한권 끊고 하루 종일 멍때리기. 그렇게 동생양과 이 화창한 가을 추석 이브를 어떻게 보낼까 하다가 가게된 뷁만년 만의 서울대공원. 하루종일 멍때리고 싶지만 저녁에엔 어무이를 도와드려야 하기 때문에 반나절의 일탈(?). 파란 가을 하늘이 보였다 말았다 햇살이 적절하게 가려져서 오히려 좋았던 날씨. 참, 외국인이 무지하게 많았습니다. 추석은 안 쇠지만 공휴일이라 놀러들 왔나 봅니다. 원수는 외나무 다리에서 만난다. 처음 사본(정말로;) 서울대공원 스카이 리프트 종일권. 사자들이 고냥이처럼 뒹굴거리고 있습니다. 백수의 왕답군요(?). 빵 터졌던(나만?) 호랑이 담당 사육사 최틀러님. 잠자는 수달 외에는 너무 빨빨 거려서 못 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