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S] 첫 크라켄 언리쉬드 획득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12월 25일 |
![[W.o.WS] 첫 크라켄 언리쉬드 획득](https://img.zoomtrend.com/2015/12/25/a0056931_567c24fe46bb6.jpg)
월탱의 탑건과 같은 개념의 훈장이 워쉽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름하여 '크라켄 언리쉬드'- 한 라운드에 5킬을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훈장인데 기분상 6킬은 꽤 어려웠지만 5킬 정도는 관통만 잘 떠도 종종 달성하던 스코어라서 월탱보다는 잘 보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상으로 주는 신호기 효과가 전투에서 얻는 경험치 +50%인데 언제 480장이 넘게 모았던거냐 -ㅅ-;; 신호기는 있어도 거의 쓰질 않아서 그냥 컬렉션으로 두게 될 거 같네요 티어업 하는 애들에게 좀 달아둘까...
블리자드의 12가지 게임개발 철학
By CREATIVE ARTIST | 2016년 8월 30일 |
![블리자드의 12가지 게임개발 철학](https://img.zoomtrend.com/2016/08/30/b0392500_57c4f73147212.jpg)
1. 게임 플레이가 우선이다2. 접하기는 쉽지만,마스터는 불가능하게 한다3. 게임의 깊이가 우선이다4. 환상을 가지게 하라5. 모든 것을 강력한 느낌으로 디자인한다6. 냉정함을 유지한다7. 게임 플레이는 스토리를 말해 주지 않는다8. 시스템을 개선한다9. 컨트롤을 중요시하라10. 게임 튜닝을 진행할 때,대상과 목표를 확실히 정하라11. 협동하라.타 디자이너의 의견을 존중하라12. 다듬는 작업은 프로젝트 기간 내내 진행하라.마지막 플러스 알파로게임이 충분히 준비가 됐다고 생각되기 전까지,절대 발매하지 않는다[출처]http://gameteller.tistory.com/1721[참고]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4/?n=15593
게임물등급위원회가 플랫폼 분류를 그렇게 해서 헷갈리시나본데
By Indigo Blue | 2012년 6월 13일 |
![게임물등급위원회가 플랫폼 분류를 그렇게 해서 헷갈리시나본데](https://img.zoomtrend.com/2012/06/13/f0035815_4fd73e3d262e3.png)
디아3는 온라인 게임 맞다. 블코 관계자가 뭐라 씨부렸는진 내 모르겠지만 원래 등급분류상 플랫폼은 PC게임이랑 온라인 게임을 묶어서 취급합니다. 스카이림도 PC/온라인 게임임. 디아블로의 장르는 그냥 롤플레잉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