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의 12가지 게임개발 철학
By CREATIVE ARTIST | 2016년 8월 30일 |
1. 게임 플레이가 우선이다2. 접하기는 쉽지만,마스터는 불가능하게 한다3. 게임의 깊이가 우선이다4. 환상을 가지게 하라5. 모든 것을 강력한 느낌으로 디자인한다6. 냉정함을 유지한다7. 게임 플레이는 스토리를 말해 주지 않는다8. 시스템을 개선한다9. 컨트롤을 중요시하라10. 게임 튜닝을 진행할 때,대상과 목표를 확실히 정하라11. 협동하라.타 디자이너의 의견을 존중하라12. 다듬는 작업은 프로젝트 기간 내내 진행하라.마지막 플러스 알파로게임이 충분히 준비가 됐다고 생각되기 전까지,절대 발매하지 않는다[출처]http://gameteller.tistory.com/1721[참고]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4/?n=15593
오버워치. 신 영웅 트레일러 공개 ANA
By 이젤론의 창고지기 | 2016년 7월 13일 |
저격형 뚜벅이 지원가입네다. 궁극기가 뎀뻥 방뻥 속뻥이라는 그야말로 지원형 궁극기라네요. 문젠 저격형이다보니 맵빨 + 거북이보다 느린 기동성 + 물몸으로 인한 난이도 수직상승 ㅠㅠ 발컨유저는 메르시만 보고 가야하능가. Orz 덤. 왼쪽 남정내하고 오른쪽 언니는 언재쯤 나올까요? 덤2. 장사할줄아는 블리자드 ㅋㅋㅋㅋ
오버워치 이야기
By 조훈 블로그 | 2017년 2월 8일 |
1. 극심해로 내려갔다. 실은 어제저녁에 배치고사를 끝냈다. 시즌 열리고 두 판만 한 후 실력 좀 늘리고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여지껏 계속 빠대만 돌렸다. 그러다가 또 생각날 때마다 배치 한 판… 이런 식으로 어제 몰아서 끝냈더니, 성적은 6승 2무 2패로 저번 시즌보다 훠어어얼씬 좋은데 500점이나 떨어졌다. 뭔가 이상해서 알아보니, 경쟁전을 오랫동안 하지 않으면 점수가 조금씩 떨어진다는 모양이다. 이게 배치에도 적용되는 건가? 아무튼 다음 시즌도 현재 점수 베이스로 깔면 심해 탈출은 어렵겠다. 평생 빠대나 돌려야지. -_-; 2. 한류 뽕 맞은 친구 중에 오버워치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 원래 오버워치를 했었는데 한국에서 인기 있는 것을 알고, 아무래도 연관 동영상으로도 많이 나
게임물등급위원회가 플랫폼 분류를 그렇게 해서 헷갈리시나본데
By Indigo Blue | 2012년 6월 13일 |
디아3는 온라인 게임 맞다. 블코 관계자가 뭐라 씨부렸는진 내 모르겠지만 원래 등급분류상 플랫폼은 PC게임이랑 온라인 게임을 묶어서 취급합니다. 스카이림도 PC/온라인 게임임. 디아블로의 장르는 그냥 롤플레잉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