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746 posts![[영주-안동-경주] 1박2일 꽉찬 여행_출발전](https://img.zoomtrend.com/2013/02/01/f0118525_510b4f444e825.jpg)
[영주-안동-경주] 1박2일 꽉찬 여행_출발전
친구와 기분전환, 힐링 여행을 계획하다.'가볍게 경주나 갈까?'로 시작했던 것이 여행동선 짜기 좋아하는 나로 인해 촌각을 다투는 여행으로 변경되다.Mission : [영주→안동→경주]를 1박 2일에 모두 clear하라![야심차게 준비한 1박 2일 일정표!]과연 우리는 얼만큼 클리어 하고 돌아왔을까?우리의 여행기 개봉박두! 아차!만 26세 이상인 우리에게도 여행기회를 준 다소니 패스 감사!

2012.12.경주에서 친목질...#2
(사진은 Canon 7D; Tamron 17-50) 느지막히 일어나... 숙소로 곰탕을 시켜먹는다... 아...조용하고 아담하고...뜨끈한 온돌방에... 깨끗한 설비...깔끔한 정원... 새로생긴 게스트하우스란다. 3명이서 한방에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아주 아주 깔끔하게 잘 지냈다. ... 슬금슬금 나갈 채비를 하고... 별다른 '관광 욕심' 없이 간 여행이라... 그냥 주상절리만 보러 출발... 시내에서 차를 타고...40분 정도 간 듯... 아~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 신기한(?) 주상절리도 보고... 차도 엄청많고 사람도 엄청 많았던게 함정...-_- ... '명동'이라 불리는 곳으로 와서... 그냥 또 노닥노닥...돌아다니기... 간

2012.12.경주에서 친목질...#1
(사진은 Canon 7D; Tamron 17-50) 12월 24일 ~ 26일...경주를 간다. 그렇다...이런 '황금같은 백수기간'에는 열심히 싸돌아다녀야 한다. 물론...돈이 없는게 함정...ㅠ.ㅜ 이번 여행의 목적은... 크리스마스 연휴 시간 떼우기 및 친목 다지기... ...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동대구역으로 간다. 동대구역에서 서경주역으로 무궁화로 환승... 언제나 설레이는 여행길...이지만... 기차에서 열심히 스페인어 숙제를...ㅠ ... 경주사는 친구...강원도에서 오는 친구...셋이 모이고... 점심으로 떡갈비 정식!! 뭐...생각보다 별로...-_-;; ... 배를 채우고...커피도 한잔하고... 불국사로 출발... 아~ 어릴적 수학여행 이후 처음이구나..
![['12 경주여행] ⓖ 석굴암에 '드디어' 가다!](https://img.zoomtrend.com/2013/01/12/e0041802_50f0fe0d8a1af.jpg)
['12 경주여행] ⓖ 석굴암에 '드디어' 가다!
이니셜D 코스를.. 가뿐히 끝내고 도착한 석굴암.. 그렇게 열심히 간 만큼.. 뿌듯한 것도 있었는데. 다름아닌 석굴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이었죠. 근데, 시간대가 좀 애매했어요. 관람시간이 끝나가고 있던 거죠. 아마 6시까지인가 관람이 가능한데..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5시 30분! 게다가.. 석굴암은 주차장에서도 10분정도를 걸어 들어가야만 하기 때문에.. 가서 이거 뭐.. 5분보고 나와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매표소에서 물어보니, 입장가능한 시간이라고 괜찮다고 합니다. 당연하죠 ㅡㅡ; 내가 여길 볼려고 8km 구불구불 도로를 빛의속도로 왔는데.... 혼날라고요 ㅡㅡ; ㅋㅋ 그렇게 석굴암으로 걸거가는 길에 다시 마주친 수학여행 무리들~ 아마 이들도 여기가 마지막 코스였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