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62 posts![[천안] 덕성낚시터 가을풍경](https://img.zoomtrend.com/2015/11/12/c0014543_564211743ec05.jpg)
[천안] 덕성낚시터 가을풍경
사실 동산식물원이란 곳이 있길레 남는 시간에 들려보려 했는데~ 덕성수목원 교회라고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라는 곳에서 인수했나보더군요. ㅠㅠ 검색에선 작지만 괜찮은 곳으로 보였는데;; 현재는 입구를 다 잠궈놔서 들어갈 수 없습니다. 덕성낚시터 저수지나 거닐었네요. 낙시터가 꽤 크던~ 추수 모양이 지붕?? 벌써 논갈이도 끝낸 곳도 있고~ 밖에 있는 단풍이라도 구경했네요. 식물원 초입만 해도 좋던데 다시 한번 아쉽던 ㅠㅠ

러브라이브 - 이번엔 스페셜 스테이지에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스페셜 스테이지, 줄여서 흔히들 [콜장판]이라고 부르는 거 말인데요. 공식에서 허가한 콜, 노래 따라부르기, 그리고 퍼포먼스가 허용되는 축제같은 상영관입니다. 그간엔 해운대, 동대문, 코엑스 등 서울 부산의 주요 거점에서 열렸던 콜장판이 이번엔 아주 특이한 장소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그 장소는 천안 메가박스! 대전도 아니고 광주도 아니며 인천이나 대구도 아닌 천안입니다! 천안 메가박스는 1호선 두정역을 나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솔직히 여기서 콜장판이 열릴 거란 생각은 전~~~~혀 해본 적이 없는데 말이죠. 대체 무슨 생각으로 편성된 건지 모르겠지만, 꽤나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물론 저는 못갑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일하느라 바쁘거든요. 하지만 이거...만약에

천안의 아침
호두과자를 먹습니다. 천안 버스터미널(옛날엔 갤러리아지만 지금은 신세계가 있는 곳)에서 그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학화호두과자의 분점이 있습니다. 오리지널이라고 잘 알려져있죠. 제가 그렇게 원조 따지는 사람은 아니지만 풍기는 냄새가 좋아서 낼름 들어가봤습니다. 선물용 한 상자랑 간식용 한 봉지 간식용은 제가 가지고 가면서 먹으려고 샀습니다. 호두과자에게 특별한 건 바라지 않으니 기본만 하면 됩니다. 예상한대로 안정적 맛이었습니다. 굳이 표현하자면 3500원 정도의 만족도입니다. 2천원 주고 샀으니 이득본 셈이다냐-☆ 그럼 커피라도 마시고 느긋하게 있다가 만날 사람 만나고 다시 서울로 가야겠네요. 천안엔 뭐가 명물인지도 모르겠지만 다음엔 더 느긋하게 돌아다니고 싶어요.
![[천안] 베어트리파크 식물원 (분재)](https://img.zoomtrend.com/2015/07/31/b0143701_55abad52b11c8.jpg)
[천안] 베어트리파크 식물원 (분재)
천안 베어트리파크 식물원 ~ 작년 가을에 갔을 때는 식물원에 그다지 볼게 없었는데 여름이라 푸르르고 분재도 많고 볼게 많았다. 맞은편에 유료입장했던 만경비원은...재단장중이라 아예 닫아놓았더라는 물에 둥둥 떠다니며 자라는 귀여운 식물들 꽃도 피었어요^^ 아름다움 분재작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정말 하나하나 감탄하며 봤던^^ 정말 하나의 큰 나무같은 분재 ! ㅎㅎ어떻게 만들었을지..대단대단.. ^ ^ 아름답다..나 왜이렇게 분재좋냐며 ㅋㅋ남동생이 군대에 있을 때 어떤 높으신 군인분이 강연같은거 왔는데 ㅎㅎ젊을 때 본인이 분재 배워서 했었는데 군인보다 훨씬 더 부지런해야할 수 있다고..ㅎ정말 엄~~청나게 부지런해야 한다고 한다..ㅋㅋ근데 잘하면 돈도 많이되고 한번 배워볼만한 가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