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Posts
143 posts
디아블로 3 환불신청
디아블로 3 환불신청했습니다 -_;; 음... 게임 자체는 뭐 재미나게 했군요. 여태 키운거라곤 야만전사로 일반 난이도 디아블로까지, 부두간지로 3막까지, 법사로 2막인가... 적당적당히 했군요. 다만 이걸 조낸 오래 할 거 같냐면 그건 또 미묘한게... 차라리 환불받은 돈으로 이번에 새로나온 문명 5 확팩을 지르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해서 말이지요. 스토리도 다 봤고, 린던이 좀 멋졌고... ...뭐 이정도네요. 딱히 불만은 없었습니다. 이제 판다리아를 기다려야겠군요.그리고 판다리아 나올때까진 이거나 파야지 ...

25일의 아침이 밝았으니
디아 환불 신청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어차피 템이 그렇게 많은 건 아니지만 잡템을 좀 보관 하고 있어서 어차피 환불 신청하면 캐릭터 아이템이 다 삭제될테니 그래도 아이템 주신 분들이 계시는데 다 날아가버리는 건 좀 죄송하기도 하고 그래서(...) 저 템들 주신 분들은 아마 필요 없으실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팔면 골드라도 나오지 않겠슴까?(...) 그런 의미에서 환불 신청 하기 전에 저 템들을 받으실 분이 계신다면 드리려고 합니다만 받으실 분이 있을까?(...) 신청 기간은 좀 되긴 하지만 오래 끌어봐야 가지실 분이 나오진 않을 것 같으니 오늘 하루 정도만 기다렸다 내일 환불 신청 하려 합니다. 템 지원해주신 분들껜 정말 죄송하지만 블리자드 엿도 먹이고 싶고

은혜갚은 하코...
디아블로3 환불 조건에 40렙을 초과하는 캐릭터가 없을 것이란 조건이 있군요[.....] 맨날 하코하다 렙40만 되면 이상하게 죽어나갔는데! 이게 다 환불을 위한 것이었나!!!! 뭐 시도때도 없이 멘붕하긴 했습니다만, 그럭저럭 재밌게 즐겼던지라 냅다 환불하긴 미안한 감도 있긴 한데 [...사실 하코하면서 서버상태로 인해 죽은 걸 생각하면 미안한 마음이 싹 사라질 판..] 어차피 집에서는 거의 하지도 않았으니 말이죠[대부분 피씨방] 환불이나 하고 블소나 하라는 뜻인가...

디아블로 3 환불건에 대한 제일 적절한 비유인듯
원문은의 베플. 문제가 발매 첫날부터 있었는데 그동안 묵묵부답으로 버팅기다가 공정위가 백태클거니까 이제와서 하는 소리가 "이 이상 하신 분은 환불 못해드리구요…" 라니 개그죠.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