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포스트: 143
Tags

Posts

143 posts

디아3 환불정책이 애매하다.

잡탕전골|2012년 6월 18일

블자가 공정위에게 털리고 난 다음 결국 환불을 해주기로 했음. 덕분에 그동안 조선시대 기독교 신자마냥 탄압을 받던 블빠들이 일제히 버러우를 풀고 일어나 손톱을 휘두르고 있음. 그런데 환불 가능 대상이 렙40까지임. 게임 발매한지 한 달이 넘었는데 40까지라고? 장난??? 근데 옆에 추가가 있음. 북미 섭에서 키운 건 40제 안 침ㅋ 즉 북미에서 전 캐릭 만렙 찍었어도 아시아 캐릭이 40이면 환불해줌ㅋ 이걸 욕해야 할지 칭찬해야할지 애매하다. 나야 아시아만 죽어라 파긴 했지만 신사임당 몇 분 모셨으니 서버때문에 혈압 오른거 위자료는 받은 셈 칠 수 있고. 서버 병신이라 북미에서 키우던 사람들은 오오 대인배 블자 찬양 할 수 있겠고. 게임은 게임일 뿐! 현거래 좆까! 하면서 뒤통

블리자드ㅋㅋ존나 어이없네ㅋㅋㅋ

블리자드ㅋㅋ존나 어이없네ㅋㅋㅋ

덕질의 의미|2012년 6월 18일

아이고야ㅋㅋ 저 캡쳐 찍으면서 파일명을 Dia 라고 할랬는데 오타로 Dis 라고 저장된 건 안비밀(...) 이번에 환불 정책이 나왔더군요. 다들 아시겠지만 레벨 40 이하 유저만 대상. 41이상은 환불 못ㅋ함ㅋ (일단 미리 말해두지만 전 환불 가능 대상자입니다.) 이로 알 수 있는 블리자드 마인드는 이렇습니다. "뭐래 시발 겜 할 거 다 해놓고 서버 좀 터졌다고 이제와서 환불을 해? 것도 전액을? 짤러! 레벨 높은 놈들은 솔까 불지옥에 포니방에 할 거 다 했잖아 먹고 튀겠다는 소리랑 뭐가 틀려! 우린 손해 못 봐! 어디보자, 레벨 40정도가 괜찮겠네. 41이상은 다 짤러! 근데 시발 저게 말이 됩니까ㅋㅋㅋ 지금 가장 보상을 받아야 하는 사람들은 그 시발 거지같은 서버렉

오우! 디아3 환불규정이 나왔군요?!

결론은 렙 40이하만 25일부터 환불가능. 환불 못하거나 안한 사람은 7월 14일에 스타크래프트2 30일 무료이용권 증정. 25일은 월급날이기도 한데. 허허허. 여하튼 기껏 구입했는데 많이 즐기지 못한 아쉬움은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