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397 posts진격의 거인에 대한 자료를 보고 생각한 점...
★★떡밥이나 설정을 좋아하는 사람들만 읽어주세요! 이 이야기 자체는 저의 망상 속에서 만들어진 이야기니 농담이나 지나가는 한 마디로 생각 해 주세요! 전 진격의 거인이란 작품을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오프닝 곡이 너무나도 멋있어서 패러디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과, 압도적인 강자로부터 절망을 느끼면서 그 것을 피하며 극복하는 이야기를 넘어 이야기 속에 또 다른 음모와 공포가 숨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만화를 다룬 백과사전들이나 여러 카페의 게시판을 통해 각 인물들을 알아보니 의외의 이야기들이 숨어있다는 것도 알아냈죠.. 아래부터는 저만의 생각입니다. 발설해 볼게요. 1. 사실 제목부터 '거인'으로 쓰여 있고 몇몇 등장인물들이 거인으로 '커진다'라고 작품 속 사람들이나 이 만화/애니를 보는

빨강머리앤 애니 이탈리아 팬 리터칭 셀화와 설정
일전에 소개했던 이탈리아 팬이 제공하는 빨강머리 앤 셀화의 대부분의 출처가 되는 곳에서 퍼 온 셀화와 설정(펜선)입니다. 개인적인 각종 수공예품, 작품을 만드는데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전의 것과 다른 것을 아래에 자료로 보관합니다. 추억의 애니에 대한 일러스트, 셀화, 애니메이션에 대한 자료가 필요하면 아래 사이트를 즐겨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asi delle Anime - 아니메의 오아시스 : http://www.oasidelleanime.com/ * 사진은 개인적 조회, 사용의 경우 아무런 문제가 없으나 니폰 애니메이션에 저작권이 있으므로 상업적인 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1979 Nippon Animation, Japan

던파도 그렇고 엘소드도 그렇고
직업별 프로모션 아바타좀 팔면 안되냐; 엘소드는 그나마 전직하면 프로모션 아바타 주긴 하는데 기간제라 아까워서 상자도 못 까고 있고 (정작 엘소드 접속 안하고 있는게 함정) 던파는 아예 그런 개념 자체가 없다. 분명 각성기를 쓰면 이런 컷인이나이런 컷인이 뜨는데 왜 그걸 캐릭터 그래픽으로는 못보냐고! 이벤압의 컨셉잡힌 룩도 좋고 상압의 자기 마음대로 코디하는 룩도 좋지만 설정에 맞는 아바타를 보고싶은데 우리에게 그런것은 있을수가 없어….
여귀검 나이가 33살이라고 역산했던 글
이거 뭔가 이상하지 않나? 빌마르크 실험을 996년으로 잡고있는데 여귀검 프로모션을 봐도 빌마르크 실험은 987년이고, 쇼난 아스카 즉위를 1013년으로 잡고있는데 쇼난 아스카 즉위년도는 내가 알기론 공개가 안됐는데; 그리고 멜리스 모건이 구울화된게 995년~996년정도로 계산되니까 현 아라드력은 기껏해야 996년~998년 수준이란 계산이 가능해진다. 빌마르크 실험 당시 14살이었다고 가정하면 아라드력을 현 998년으로 계산해도 25살정도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