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397 posts
러브라이브! 에 있어서 설정의 느슨함
픽시브의 シーラ님이 그린 귀여운 에리우미. 당신은 코토호노우미파? 에리우미파? 우선 아래에 올린 스쿨 아이돌 Secret short cut 6 번은 G's 매거진 1월호에 실린, 그러니까 최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나왔다. 초등학교 이래로 우리 사이에 매번 오고가는 논쟁. 이라는 대목이 나와서 '어? 에리랑 호노카가 초등학교 시절부터 알았다고?' 하는 분들도 계실테죠. 실은 이건 하나요의 스쿨 아이돌 다이어리에서도 엿볼 수 있는 부분이죠. 2학년인 호노카쨩, 우미쨩, 코토리쨩 3인방에, 1학년의 린쨩이랑 저 하나요, 그리고 3학년의 에리쨩도 오토노키 초등학교 출신이에요.학생회장인 에리쨩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눈에 띄는 아이에, 머리도 좋고 전교에서 참가하는 음악 합창 때

쿄소기가 6, 7화의 설정 교체에 대해서
이전 화까지라면 그저 니코니코동 전달판에 살을 입힌 정도로 설명할 수 있었지만, 이번 화는 설정을 바꿨다고 밖이 안 보이네요. 코토가 엄마를 데리고 돌아온 뒤의 대사와 코토가 쿄토에 오게 된 방법을 보면 확실합니다. 7화 같은 경우는 니코니코동화 전달판 이후의 스토리이기는 한데, 니코니코동화 전달판에서도 그 부분에 대한 암시 같은 연출이 있었거든요. 둘 다 보신 분들은 아마 눈치채셨을 것 같네요. 앞으로 3화 남은 분량 동안 마무리하기 위해 급전개로 각본을 바꿨나 싶은데.... 그게 썩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니코니코동화 전달판에서는 의미심장했던 대사나 보여준 전개만으로는 이해할 수 없었던 부분들도 TVA화 되면서 정리가 되고 떡밥도 풀고 했는데, 6화는 거의 그대로 보여주더군요. 게다가 수정까지 해버
![봉준호 [설국열차] 인터뷰 설정 관련 정리(스포일러)](https://img.zoomtrend.com/2013/08/07/b0051173_52012de10a288.jpg)
봉준호 [설국열차] 인터뷰 설정 관련 정리(스포일러)
봉준호 [설국열차] 인터뷰 정리 다 중요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영화를 안 본 분들은 클릭하지 마세요. 지금 막 영화를 보고 나서 영화 설정이 궁금한 분들이 있으실까봐, 봉준호 감독 인터뷰 중 설정을 알 수 있는 기사 몇 개를 링크합니다. 겹치는 내용도 있고, 어디서는 간략한 게 다른 데서는 길게 서술된 곳도 있고 그렇네요. 탑승하시라, 봉준호라는 이름의 상상열차!(인터뷰) 나오는 설정 정보 : 열차칸 배경/틀니씬 이유/총격씬에 대해서/기차 디자인 [인터뷰]‘설국열차’ 봉준호 감독 “‘완전히 다른 세계’에 열 받는 감정을 옮기고 싶었다” 나오는 설정 정보 : 성냥, 털옷 장면 찍었지만 편집함./엔딩 의미

KMP플레이어/다음팟플레이어로 캡쳐보드 설정할줄 아시는 분 있나요??
윈도우8에서 몬액(MonsterX-i) 캡쳐보드와 KMP플레이어/팟플레이어를 연결시킬 수 있다고 들었는데, 잡힐 생각을 안합니다. 일단 현재 데탑은 윈도우8 64비트인데, 공홈에서 제공하는 7 64비트용 드라이버(http://www.sknet-web.co.jp/download/application.html)로 설치는 다 끝났고, 기본제공프로그램으로 돌려봐서 음성/영상/스샷은 잘 나오는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영상은 찍으려고 하면 화면이 시커매지고 안나오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