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4164 posts
영화 블루레이 감상 - 마지막 황제 (정발반)
[ 마지막 황제 ]는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감독의... 같은 설명은 이제 필요없지 않나 싶습니다. 개봉 후 30년, 이젠 마지막 황제는 푸이다! 선통제다! 라고 외쳐도 스포일러는 안 될 시기 같고요. 너스레는 집어치우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1. 디스크 스펙 BD-ROM 듀얼 레이어(50G), 전체용량 40.4G/본편용량 40.2G, BD아이콘 있음 영상스펙 1080P24(AVC)/ 화면비 2.02:1/ 비트레이트 30.00Mbps 음성스펙 DTS-HD MA(16/48) 영어 2.0ch/ 자막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자), 중국어(번자), OFF 이 BD의 마스터는 크라이테리온이 만든 마스터를 베이스로, 손을 좀 댄 것으로 보입니다. 크라이테리온에서 최초로 트랜스퍼한 화면비인

게이밍 이어폰 추천 가성비 좋은 인이어 GE001
게이밍 이어폰 추천 가성비 좋은 인이어 GE001 우리 생활에 있어서 꼭 필요한것이 바로 이어 관련 디바이스가 아닌가 싶다. 나의 경우도 외출할때 음악을 꼭 들으니 귀에 늘 착용하는 디바이스가 있고, 게임 할때도 요즘은 사운드 없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 귀에 또 관련 디바이스를 착용하게 되고. 여러모로 삶에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는 물건이라고 생각한다. 그중에서도 요즘 젊은 사람들이 꼭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고 하는 장비. 바로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혹은 롤 할때 필요한 게이밍 이어폰! 헤드셋에 비해 휴대하기가 편하고 해서 누구나 다 가지고 있다.오늘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소개해볼 GE001. 게임할때 정말로 잘 사용했던.......
![[넷플릭스] 페이트 / 아포크리파 - 시즌1 감상](https://img.zoomtrend.com/2018/04/30/e0072700_5ae66123654e4.png)
[넷플릭스] 페이트 / 아포크리파 - 시즌1 감상
페이트 아포크리파 1기(라고 넷플릭스가 주장하는) 12화까지 봤습니다.음 확실히 페이트 그랜드 오더를 해봤고 안 해봤고가 엄청난 차이가 있을 듯한 애니군요.단순히 페이트 시리즈만 알고 봤다가는 이게 뭥뮈, 할 만한 캐릭터들과 전개방식.페이트 제로와 무한의 검제를 거쳤다보니 여러모로 부족한게 많아 보이는 아포크리파였습니다. 액션씬은 나름 잘 구성하긴 했는데 캐릭터가 작은 크기일 때의 작붕과 어쩡쩡한 액션 포즈는 조금 김새는 느낌.다만 정지컷은 잘 그렸더군요. 특히 카르나는 여자팬들 양산하기 충분했을 듯. 블라드의 중년의 멋도 굳.블라드가 거의 주인공급 취급이라 블라드가 멋져보였습니다. 페그오로 굴릴 때 애정을 가지고 쓰게 될 듯. 뭔가 어쩡쩡하게 끝난다했더니 강제로 12화까지 자른 거였네요. 2
격한 분노의 백작 마마 돈크라이 20180428 고훈정 & 하경
격한 분노의 백작 마마 돈크라이 20180428 고훈정 & 하경진짜 마성의 뮤지컬 마마 돈크라이...비현실적인 남북정상회담 풍경을 보고 잠자리에 들어 폰으로 갤 산책하다가얼결에 양도 받아서 보고 왔습니다. 머.... 중간에 포스팅 안한 사진도 많긴 합니다만... ^^ 이 날의 페어는 프로페서V의 하경 배우님 백작에는 늘 그랬듯이 고훈정 배우님프로페서V의 하경 배우님. 이 팀 최연소라고 하는데 깜찍하세요. ^^드라큘라 백작의 고훈정 배우님. 이날 넘버에서 눈물 범벅으로 마무리 지었는데그 여운으로 울망울망~이 날의 백작은 뭔가 화가 잔뜩 난듯했어요. 평소보다 거친 소리가 났고 분노 게이지 만땅 충전...컨디션이 안 좋았다라고들 하던데 전 아직 그건 모르겠고... ^^ 그냥... 심기 불편한 백작님이었던걸로...25일 공연에서 넘버 부르시며 오열했던 훈백작...이 날 역시 많이 우시더라구요뭐 덕분에 같이 울긴 했습니다만...분노와 화가 죽음의 실패에서 폭발한듯한 이었거든요.이전 공연 퇴근길 인사에서 감정을 많이 쓰는게 노래하는데 좋지 않았다고 하셨는데감정에 푹~ 빠져서 진행되는 넘버였고... 하튼.... 정말 격한 분노를 뿜어내던 백작님...커튼 콜 때도 그 감정 속에 계시다 결국......이런 백작님을 하븨는 놀리고 있습니다. ^^전날 역사적인 사건 때문이라고는 하는데... 음.....울지말라며 놀리고 있는 깜찍 하븨 하경 배우님유쾌하게 을 부르고 계신 하븨첫 관람 때보다 많이 젖어든 기분... 느낌적 느낌이겠지요?훈백이 어찌 등장하나... 하고 숨어있었는데......훈백 조금 일찍 걸어 들어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라~' 하시는데 일어나지 않을 수 없었....백작님 명령을 어찌 어기겠습니까....사실 커튼콜은 달리며 같이 즐기는게 맛이죠.사진 찍기 시작하면서 즐기기...를 좀 덜 하는거 같긴 한데... 일어서기라도 하니 즐기는 기분이~이 후 커튼콜은 락 콘서트 분위기~하븨랑 다정하게...아련하게...또 백작님을 놀려먹는 하븨. 구여우심~'소리를 지르라~' 하시는데 다들 익룡이... 군생활을 이기자 부대 조교로 복무하셨다더니 그 모습이 나왔......그리고 공중부양 점프!진짜 쵝오!!!!커튼콜은 클라이막스에 치닫고......마지막 울먹임그렇게 커튼콜은 마무리 됩니다.아... 진짜 열광의 도가니에 카타르시스가 확~덕친님들의 요청?에 의해 퇴근길을 가봅니다.느려서 머 좋은 자리는 아니지만 수퍼줌의 위력을... ^^배우님 피셜 전날 남북정상회담을 보면서 감정이 격해졌다고 하시는데 오로지 그것 때문만은 아니라는 생각이 좀 들었어요.관객들이 본인에게 전해주는 응원만큼 모든 관객을 응원한다고, 함께 살아나가는거라고...괜히 뭉클~ 했네요. ㅠㅠ눈 땡땡~ 붜서는 조근조근 말씀 하시면서 또 울먹울먹~팬텀싱어 1이나 무대에서 보는 카리스마 작렬 큰형님은 어디가고 츤데레~한 청년이... ㅎㅎㅎ에라 모르겠다~ 하시고 우리는 돈 크라이~를 외치고...ㅋㅋㅋㅋ단콘 장소가 데뷔 장소여서 의미있다며 요청만 들어오면 언제든지 앙콘 하시겠다고...제 자리가 있어야 할 텐데요, 배우님...티케팅 연습 좀 해봐야겠습니다.정 자신없으면 용병 동생한테 부탁하는 것도 생각 중인데 배우님 마돈크 총막공을 생각해서 아껴두고 싶기도 하고...본인의 축복을 받아 모두 티케팅에 성공하라고~ 누가 뒤에서 '훈멘~'하는 바람에 대폭소예쁜 네일아트가 눈에 띄네요. 요즘 네일 쉬고 있는데 함 해바야 하려나......늘 행복하게 무대 위에서 노래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행복하게 관람할터이니......이렇게 여덟번째 훈백과의 만남은 막을 내리네요.저도 몰랐습니다. 이 뮤지컬을 이리도 많이 보게 될 줄.남아있는 표가 몇장이더라...... 13일 고훈정 배우님 막공 이후 이충주 배우님 공연이 기다리고 있으니... 아... 이번생은 망한건가요. ㅎㅎㅎ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