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Posts
344 posts![[서울] 우이동 벚꽃](https://img.zoomtrend.com/2013/04/16/c0014543_516cea8f354aa.jpg)
[서울] 우이동 벚꽃
차타고 이동하다 한 컷~ 40마 밖에 없어서 풍경은 못찍었는데 우이교 하천길은 벚꽃이 반쯤은 피었더군요. 지금쯤은 만개했으려나~
![[경주] 벚꽃이 만발한 흥무로 드라이브와 백마 런~](https://img.zoomtrend.com/2013/04/13/c0014543_5167e2a0c2d39.jpg)
[경주] 벚꽃이 만발한 흥무로 드라이브와 백마 런~
대릉원은 생각보다 벚꽃길이 완성되지 않았고 보문단지는 피지 않았을 때라 아쉬웠는데 검색에서 서천교를 지나 김유신 장군묘로 가는 흥무로가 유명하다길레 가봤습니다. 처음 가보는 길이었는데 여기오니 수령도 좀 되고 터널도 만들어지는군요. 이미 잔치가 한바탕이었고 강변에 주차장도 넓어 사람들이 많이들 모이셨더라구요. 날씨가 좀 더 좋았으면 좋았겠지만 이미 구름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ㅎㅎ 경주 벚꽃하면 보문단지만 알다가(이제보니 이것도 정리를 안했네;;) 새로운 곳을 알게되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흥무로를 빠져나가는데 뭔가 뒤를 휙 지나가더군요. 알고보니 백마가 혼자서!! 재밌는 경험이었네요. 사람들 다 피해가고 ㅎㅎ 또각또각 계
![[부산] 삼익아파트 벚꽃 드라이브~](https://img.zoomtrend.com/2013/04/04/c0014543_515cffe2e557f.jpg)
[부산] 삼익아파트 벚꽃 드라이브~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삼익아파트에 벚꽃이 유명하다길레 고고~ 명성대로 잘 피워냈네요~ 단지 내에 가득 벚꽃이 핀게 주민들이 부럽습니다. ㅠㅠ 광안대교도 보이던데 전망도 좋을 듯~ 오래된 아파트인 것 같은데 건물마다 배색을 넣은게 재밌습니다. ㅎㅎ 부산은 드라이브로만 즐기고 다음 도시로~ 레고마을같은 느낌에 한 컷~
![[진도] 드라이브 한바퀴](https://img.zoomtrend.com/2012/09/21/c0014543_5059e690a98ce.jpg)
[진도] 드라이브 한바퀴
진도에 도착해 드라이브 한바퀴~ 진도대교에 있는 이순신 장군상, 워낙 커서 멀리서도 떡하니~ 우수영관광지도 있고 이순신 마스코트도 있고 호오~ 가로수로 무궁화가 꽤 길게 심어져있습니다. 거의 섬 전체를 지향하는 것 같은데 무궁화를 그렇게 하는 곳은 여기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배타기 전 여기저기 기웃기웃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