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

포스트: 344
Tags

Posts

344 posts
자유로에서 서해대교, 하늘 드라이브

자유로에서 서해대교, 하늘 드라이브

타누키의 MAGIC-BOX|2012년 9월 11일

하늘이 너무 좋았었던 한 때, 목표를 향해 드라이브~ 서해대교까지 ㅎㅎ TG-1도 하늘같은 경우는 어느정도 잘 나와주네요. 자동장면 모드인데 파랗게 강조되는게 CPL끼운 것과 비슷할 정도~

드라이브 - 어두운 밤을 가로지르는 사람

드라이브 - 어두운 밤을 가로지르는 사람

만보(漫報)のBLUE-SIDE|2012년 8월 30일

드라이브미국 / DRIVEMOVIE범죄 스릴러감상매체 BD2011년 즐거움 50 : 29보는 것 30 : 19듣는 것 10 : 6Extra 10 : 862 point = 아무래도 이 작품에 대한 접근이 시작된 것은 칸영화제에서 수상을 한 것 때문이겠지요.그리고 의외로 친숙하지 않은 얼굴들이 주연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초반에 부여주는 구성이나 재미는 연출적인 멋을 넘어서 그 안에서 보여주는 즐거움(?)이라 할 수 있는 인간관계라고 하겠지요. 넓지만 좁은 것이 이쪽 세상이라고 말을 하지만 정작 그렇게 이어져버리는 관계를 보면서 설마했던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이 영화가 가진 분위기는 아무래도 조용한 주인공, 그리고 범죄와 비슷한 스릴러 선상을 달릴 수밖에 없는 형태를 생각해보

파주 드라이빙

파주 드라이빙

태풍이 다가오는 주말에 별렀던 파주 일대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일산(백석동)-문산읍-자운서원-벽초지문화수목원-일산(백석동) (문산읍 읍사무소)몇년만에 온 문산은 그야말로 상전벽해더군요. 율곡선생유적지-자운서원안타깝게도 폐장 시간인 오후 6시를 15분 지나서 문만(-_-) 보고 왔습니다. 역시 벽초지 문화원도 쓱 둘러보기만... 목적은 드라이빙이었으니까요 집에 들어오니까 저녁 노을이...

오늘은 비바람이 몰아치지만 - 며칠전 아름다웠던 해안도로

오늘은 비바람이 몰아치지만 - 며칠전 아름다웠던 해안도로

Home of skywalker|2012년 8월 24일

작년에도 용담 해안도로에서 올렸던 글이 있는데 올해 여름에도 차를 빌려서 드라이브를 했다.. 지금은 태풍이 코앞에 있고, 비바람이 몰아치고 있지만.. 불과 며칠 전만 해도 눈부신 파란 하늘이 아름다운 날씨였었다.. 제주시의 용담 해안도로는 완전 좋아하는 도로이다.. 주변의 전신주하고 음식점들만 좀 정리되면 정말 좋겠구만.. 해안 도로변의 초록 잔디밭, 하얀 구름, 파란 하늘, 남색 바다, 검은 돌.. 예쁘다.. 이렇게 아름다운 곳을 조금만 더 정비하면 훨씬 예쁠거 같은데.. 볼살이 빨갛게 타고, 목뒤하고, 팔이 새빨갛게 타겠지만.. 뚜껑 열리는 차까지 빌리고서는 뚜껑을 열지 않을 수 없다. ㅎㅎ 사실 이 전날 비가 와서 괜히 비싸게 뚜껑 열리는거 빌리나